아이칠린, 데뷔곡 '갓챠' 활동 성공적 마무리 "더 성장하겠다"

입력2021년 10월 13일(수) 17:52 최종수정2021년 10월 13일(수) 17:55
아이칠린 /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데뷔곡 '갓챠(GOT'YA)'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이칠린은 지난 9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약 5주간의 '갓챠'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칠린은 13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를 통해 "데뷔한 게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는데 벌써 첫 활동이 마무리됐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거 같다"며 "즐거운 경험도 많았고 부족했던 부분이나 배워야 할 점을 알게 돼 의미 있었다"고 데뷔곡 활동을 끝낸 소감을 전했다.

또 "다음 활동 때는 한층 더 성장해 있는 아이칠린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다부진 각오를 다져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지난달 8일 정식 데뷔한 아이칠린은 당찬 포부와 각오를 담은 '갓챠'로 '2021 핫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아이칠린의 7인 7색 매력이 돋보이는 완성형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 매너는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이칠린은 지난 9일 '갓챠' 활동 마무리를 기념해 영상 통화 팬미팅을 진행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