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 웹드라마 '청춘향전' 캐스팅…'연기돌' 행보 시작

입력2021년 10월 14일(목) 07:29 최종수정2021년 10월 14일(목) 07:30
아스트로 라키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14일 "라키가 웹드라마 '청춘향전'에 캐스팅됐다. 배우로서 새로운 변신을 앞두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춘향전'은 고전 문학 '춘향전'을 바탕으로, 2021년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을 더한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연애보다 학자금 대출이 더 급하고, 불투명한 미래에 대해 걱정하는 20대의 고민과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청춘향전' 시청자가 직접 스토리를 선택하는 인터렉티브 멀티엔딩 드라마로 제작된다. 시청자가 직접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고 여러 개의 결말을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키는 극 중 못하는 걸 못하는 현대판 이몽룡 역을 맡았다. 공부도 잘하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순정만화 속 주인공처럼 보이지만, 정작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말 한마디 따스하게 건네지 못하고 허둥대는 '겉바속촉' 면모를 가진 인물이다. 한 번 마음을 주면 오랫동안 잊지 못하는 순정파로, 학창 시절 못 이룬 첫사랑을 위해 다시 한번 용기 내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춘향전'은 오는 11월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