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걸스 파이터', 여고생 크루 선발…참가자 모집 시작

입력2021년 10월 14일(목) 10:29 최종수정2021년 10월 14일(목) 10:30
스트릿 걸스 파이터 / 사진=Mnet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트릿 걸스 파이터'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14일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스트릿 걸스 파이터'가 로고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드롬급 인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콘텐츠이기도 하다. ‘

특히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의 리더들 리정(YGX), 가비(라치카), 효진초이(원트), 노제(웨이비), 리헤이(코카N버터), 모니카(프라우드먼), 허니제이(홀리뱅), 아이키(훅)와 크루원들이 함께 '스트릿 걸스 파이터'의 마스터로 나선다. 이들은 심사뿐만 아니라 멘토로서,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직접 발굴할 예정.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의 리더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반가움을 더했다.

이번 '스트릿 걸스 파이터'의 지원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춤을 좋아하는 여고생 크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올해 말 Mnet을 통해 첫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종방연을 예능에서…'해치지 않아'·'산촌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총…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기사이미지
김선호 하차…'1박 2일', 출연자 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