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 임신 아닌 것으로 판명 "일 줄여야 해" [TV캡처]

입력2021년 10월 14일(목) 21:27 최종수정2021년 10월 14일(목) 21:27
한다감 / 사진=KBS2 '국가대표 와이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이 임신을 의심하며 산부인과를 찾았지만 임신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극본 김지완·연출 최지영)에서는 서초희(한다감)가 회사 동료들에게 임신을 한 것으로 오해받는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기획1팀원들은 여자 화장실에서 임신 테스트기를 발견했고, 최근 서초희가 안색도 안 좋고, 입맛도 없고, 소화도 안된다고 했다며 그가 임신을 한 게 아니냐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서초희가 출산 휴직을 할 거라는 지레 짐작까지 하며 팀 걱정에 휩싸였다.

이후 서초희는 최근 두드러진 변화에 산부인과를 찾아갔다, 의사는 서초희에게 "둘째 계획 있으셨냐"고 물었고, 서초희는 "전혀 아니다"도 답했다.

산부인과 의사는 "다행이다. 임신은 아닌데 과로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생리가 불규칙해지기도 한다. 빈혈이 조금 있는 것빼곤 괜찮은데 그래도 몸을 생각해서 일을 좀 줄이는 게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기획2팀원들은 서초희가 둘째를 임신한 것으로 오해했고, 워커홀릭인 서초희 팀장이 출산 휴직을 하게 되면 2배 3배 열심히 달리겠다며 상사에게 어필하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끝없는 확대·재생산…김선호 사태, 새 국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
기사이미지
故 이치훈 모친 별세…"아들 만나 …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BJ 故 이치훈이 세상을 떠난 지 약 1년…
기사이미지
'김구라 子' 그리, 코로나19 백신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아들인 래퍼 그리가 …
기사이미지
최성봉, 거짓 암 투병→데이트 폭력 의혹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거짓 암 투병 의혹을 받고…
기사이미지
"낙태 종용 아닌 합의" 김선호 지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지…
기사이미지
애플TV·디즈니+ 11월 韓 상륙, 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애플TV+와 디즈니+가 한국에 상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