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홍지윤, 연애 잔혹사 공개 "나쁜 남자만 만나" [TV스포]

입력2021년 10월 18일(월) 15:29 최종수정2021년 10월 18일(월) 15:29
홍지윤 / 사진=SBS플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홍지윤이 상처 많았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홍지윤은 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하게 지난 연애를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홍지윤은 지금껏 '나쁜 남자'만 만나왔다고 고백해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 만나온 남자친구와의 끝은 늘 안 좋았다는 홍지윤은 친한 후배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가 바람이 났는데, 같이 지내던 친구들이 자신에게 등을 돌려 사람을 잘 믿지 못한다는 충격 고백을 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자신의 생일파티에 홍지윤만 쏙 빼놓고 다른 여자를 초대해 어울려 노는 등 거짓말을 일삼던 연습생이었던 남자친구와의 연애사도 털어놓는다. 스튜디오를 더욱 분노로 가득하게 만들었던 것은 그 전 남자친구가 지금까지 SNS를 통해 연락이 온다는 사실이었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 등 3MC는 그가 보내온 메시지 내용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과연 그가 보내온 메시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소개팅에 도전한다. 연애의 끝이 안 좋아 남자를 잘 믿지 못한다는 홍지윤은 과연, 운명의 짝 앞에 마음을 활짝 열 수 있을지 18일 저녁 8시 5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