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구두' 박윤재 신정윤 형제 소이현 두고 멱살잡이 "진짜 사랑한 건 나" [TV캡처]

입력2021년 10월 18일(월) 20:55 최종수정2021년 10월 18일(월) 20:55
박윤재, 신정윤, 소이현 / 사진=KBS2 '빨강구두'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빨강구두' 박윤재, 신정윤 형제가 소이현을 두고 다퉜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구두'(극본 황순영·연출 박기현)에서는 윤기석(박윤재), 윤현석(신정윤)이 젬마(소이현)를 두고 애정 싸움을 했다.

이날 윤기석은 김젬마를 두고 윤현석에게 "남자 대 남자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자"라고 했다. 윤현석은 분노했지만 윤현석은 "한 대 치라. 형 입장에서 나 죽일 놈 아니냐"고 또박또박 말했다.

이어 윤현석은 "젬마를 사랑하는 것도 진심이야. 젬마를 진짜 사랑한다면 젬마 나한테 보내. 형은 절대 김젬마 행복하게 못 해줘"라고 말했다.

이에 윤기석은 "니가 뭘 알아?"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윤현석은 "젬마가 형 사랑하는 줄 알아? 착각하지마 김젬마가 진짜 사랑한 건 나였어"라고 도발했다.

현석은 "은초 일도 그렇고 지금까지 젬마가 형 때문에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아냐? 민 대표랑 혜빈이가 젬마한테 한 짓들. 그럴 때 형이 한 번이라도 방패막이 된 적 있어?"라고 맞섰다.

이어 윤기석은 "젬마가 물건이냐? 젬마가 너한테 갈 거 같아?"라고 소리쳤고, 윤현석은 "만약에 그렇다면. 그렇다면 두 말 말고 포기해"라고 받아쳤다.

윤기석은 "젬마가 진짜 널 좋아해서 그러는 줄 알아? 머저리 같은 자식"이라며 김젬마가 복수를 하려고 이 상황을 이용하는 것을 말하려 했지만 결국 말을 삼켰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열애' 손담비♥이규혁, 공통분모는 골프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기사이미지
정우성發 코로나 여파, 이병헌·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정우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
기사이미지
역사 왜곡 논란 '설강화', 대본 리…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새 드라마 '설강화'의 대본 리딩 현장…
기사이미지
또 진실공방…박초롱 학폭, 허위사실 협박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의 …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
기사이미지
'징맨' 황철순, 시민 폭행 사과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