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현대예술과 야구의 만남 '빔 델보예 스페셜 전시품' 설치

입력2021년 10월 20일(수) 14:06 최종수정2021년 10월 20일(수) 14:16
사진=SSG 랜더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SG 랜더스가 20일 인천SSG랜더스필드 3루 2층 복도공간에 벨기에 예술작가 '빔 델보예(Wim Delvoye)'의 스페셜 전시품을 설치했다.

이번 전시품은 지난 2018년 갤러리현대에서 열린 빔 델보예展에서도 전시된 바 있는 'MASERATI 450S' 작품으로 여기에 타이어, SSG 마스코트 '랜디'와 대형 야구 사인볼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연출됐다.

빔 델보예는 도전정신과 자신만의 독특한 철학을 가진 신개념 미술 작가이며, MASERATI 450S는 당시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하는 스포츠카로 널리 알려져 있다.

SSG는 이번 전시품을 통해 '한계가 없는 도전정신으로 SSG 야구가 최고의 경기력을 갖추고 명성을 이어나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동시에 팬들에게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야구뿐만 아니라 현대예술 체험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시품을 설치했다.

스페셜 전시품 관람은 홈경기 관중입장이 허용되는 20일 NC 다이노스전부터 가능하며,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작품 관람 및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