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드라마 '희수'로 안방극장 컴백…기대감 폭발

입력2021년 10월 21일(목) 10:37 최종수정2021년 10월 21일(목) 10:37
전소민 / 사진=KBS 드라마스페셜 희수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전소민이 희수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전소민이 22일 첫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 '희수'를 통해 '배우 전소민'의 모습으로 또 한 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는 매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며 호평을 받아왔기에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희수'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극 중 전소민은 딸 '고희수(김윤슬 분)'를 잃는 엄마 '황주은'으로 분해 스토리를 몰입감 있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희수가 눈물겨운 가족애와 'SF 공포' 장르를 접목한 드라마인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전소민이 선보일 특별한 연기 변신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는 딸을 향한 깊은 모성애는 물론, 상황 변화에 따른 극과 극 감정 변주까지 리얼하게 그리며 장르를 불문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동안 전소민은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당차고 사랑스러운 인물부터 남모를 아픔을 간직한 인물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 이에 그가 '희수'에서 그려낼 엄마 ‘황주은’의 모습은 어떨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전소민을 비롯해 박성훈, 김윤슬, 김강현, 박하나 등이 출연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 '희수'는 에서 22일 밤 11시 25분 첫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와 Btv에서 사전 공개됐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