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러브캐처 인 서울' MC 발탁…"최선 다할 것" [공식]

입력2021년 10월 21일(목) 16:46 최종수정2021년 10월 21일(목) 16:46
손호준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손호준이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을 맡는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오는 11월 1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자로 발탁,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다.

배우로 데뷔한 이래 첫 진행을 맡게 된 손호준은 ‘러브캐처 인 서울’에서 출연자들의 감정에 깊게 몰입하는 높은 공감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러브캐처’ 전 시즌과 최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환승연애’ 등을 즐겨 봤다는 연애 리얼리티 마니아답게 높은 공감력을 무기로 추리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손호준은 “MC를 처음 하게 돼 너무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된다. 워낙 재밌게 본 콘텐츠인 만큼 재밌을 것 같고 기대도 많이 된다. MC가 처음이지만,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러브캐처 인 서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손호준은 다른 왓처들과 함께 트렌드와 감정의 변화를 읽어내며 연애 심리 게임의 묘미를 높일 전망이다. 이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사랑을 의심하고 연애 시행착오를 겪는 젊은 남녀와 교감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숨겨왔던 진솔한 연애담도 전한다고 알려져 기대가 모이고 있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연애 리얼리티 맛집 티빙이 센세이션을 일으킨 ‘환승연애’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이며, 지난 두 번의 시즌을 통해 단단한 팬덤을 형성하며 중독성 강한 연애 리얼리티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엔 세계 각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테마 시리즈로 재탄생, 아름답고 트렌디한 도시 서울의 연애담을 담는다.

한층 더 적극적이고 대담해진 러브캐처와 머니캐처의 고도의 심리전과 함께 손호준의 세심한 추리까지 더해진 티빙 ‘러브캐처 인 서울’은 11월 19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