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진, 24일 결혼 "남자친구와 평생 함께 하고픈 마음" [전문]

입력2021년 10월 22일(금) 17:43 최종수정2021년 10월 22일(금) 17:43
김정진 / 사진=김정진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정진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정진은 21일 자신의 SNS에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 쑥스럽지만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남기게 됐다. 지난 2년간 내 곁에서 변함없이 사랑과 신뢰를 보내준 남자친구와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이번 주,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좋지 못한 상황에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마음이 편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혹 나의 연락이 부담스럽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과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많은 분께 직접 말하지 못했다. 미처 연락이 닿지 않은 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편하게 연락 주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생의 잊지 못할 순간을 위해 함께 도와줬던 많은 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는 나에게 보내주는 축복과 응원의 마음들 잊지 않고 예쁘게 살아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정진은 2015년 제59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을 차지했다. 이후 KBS2 '화랑'을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내 손안의 여자친구', '시크릿 에이전트', '본 대로 말하라', '경이로운 소문' 등에 출연했다.

◆ 이하 김정진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정진입니다.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 쑥스럽지만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제 곁에서 변함없이 사랑과 신뢰를 보내준 남자친구와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이번주,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좋지 못한 상황에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편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혹 저의 연락이 부담스럽지는 않으실까 하는 걱정과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많은 분들께 직접 말씀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미처 연락이 닿지 않은 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편하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있는 식사 꼭 대접해드리고 싶어요.)

인생의 잊지 못할 순간을 위해 함께 도와주셨던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는 저에게 보내주시는 축복과 응원의 마음들 잊지 않고 예쁘게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부쩍 날이 차가워졌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