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엔하이픈, 에스파 꺾고 1위 "엔진 고마워" [TV캡처]

입력2021년 10월 22일(금) 18:29 최종수정2021년 10월 22일(금) 18:29
엔하이픈 / 사진=KBS2 뮤직뱅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엔하이픈 '테임드 대시드(Tamed-Dashed)'와 에스파 '새비지(Savage)'가 10월 넷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엔하이픈이었다. 엔하이픈은 "'뮤직뱅크'에서 첫 상을 받게 됐는데 엔진(엔하이픈 팬클럽 명)분들 감사드리고 항상 조언해 주시는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님 감사하다"라며 "부모님들 가족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테임드 대시드'는 1980년대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복잡한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과 마주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AB6IX, aespa, CL, 씨엔블루(CNBLUE), 크랙시(CRAXY), ENHYPEN, 킹덤(KINGDOM), LIGHTSUM, 니크(NIK), 남우현, 블랙스완, 블리처스, 세븐틴(SEVENTEEN), 은혁, 이진혁, 조유리, 조혜선, 하이큐티(HI CUTIE)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펜타곤 키노, 코로나19 확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기사이미지
타격왕 이정후, 한은회 선정 '2021…
기사이미지
1%대 추락한 '학교 2021'·'멜랑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수목극이 단체로 시청률 2%를 넘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