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허성태, '오징어 게임' 세계적 신드롬 비하인드 공개 [TV스포]

입력2021년 10월 23일(토) 13:24 최종수정2021년 10월 23일(토) 13:24
전지적 참견 시점 허성태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허성태가 '나는 자연인이다' 찐팬 모습을 보인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5회에는 '오징어 게임' 열풍의 주역 허성태가 출격, '나는 자연인이다' 찐팬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는 월드 와이드 빌런 '오징어 게임'의 허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허성태는 클래스가 다른 '나는 자연인이다' 마니아의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참시'에 출연한 이유도 바로 이승윤 때문이었다고.

이에 대해 허성태는 "'나는 자연인이다'를 한 편당 2~30번씩 돌려봤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본인 출연작만큼이나 많이 본 영상이 바로 '나는 자연인이다'라고.

심지어 허성태는 이승윤보다도 더 디테일하게 '나는 자연인이다' 내용을 기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승윤 특유의 말투까지 완벽하게 따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허성태는 전 세계 1억1000만 시청자를 사로잡은 '오징어 게임' 열풍에 대한 소감과 비하인드를 전해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에서 자신이 잘생기게 나온 장면이 있다며 이에 대한 남다른 사연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킨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