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X정준하, 힘으로 펼친 승부…릴레이 복수혈전 [TV스포]

입력2021년 10월 23일(토) 17:00 최종수정2021년 10월 23일(토) 17:00
런닝맨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런닝맨’ 김종국과 정준하가 힘으로 맞붙는다.

2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힘의 상징’ 김종국에 대적하는 멤버들의 복수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정준하 예지 비비 루다가 게스트로 출격한 레이스로 멤버들은 펀치 요소가 가미된 이색 청기백기 미션을 진행했다.

초반 주자로 김종국이 출전하자, 멤버들은 긴장을 감추지 못했고 대적할 주자로는 유재석이 출전했다. 하지만 김종국에게 속절없이 당하는 굴욕을 맛본 유재석은 “(김종국이) 권투를 해서 주먹이 너무 빠르다”라며 김종국의 독주를 예상했다. 이어 ‘세 아이의 아빠’ 하하가 호기롭게 출전했으나, 김종국에게 한방에 K.O.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이를 본 멤버들은 “(김종국이) 방금 장풍 쏘는 줄 알았다”, “하하 형 울지 말아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연이어 양세찬과 비비가 출전, 두 주자는 앞서 김종국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한 멤버들의 설움을 씻어주기 위해 선방을 날리는가 하면, “제가 미래의 와이프가 될지 어떻게 알아요!”라는 회심의 여심 공략까지 펼치며 김종국을 이기기 위한 사투를 벌이기도 했다.

한편, 또 다른 ‘힘의 상징’ 정준하도 김종국의 상대로 등장, 멤버들은 “정준하를 위한 미션이다”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곧이어 경기가 시작되자, 예상치 못한 한 방이 펼쳐져 멤버들을 놀라게 했고 이를 지켜본 멤버들은 “(펀치가) 맛있다”, “역시 잘한다”라며 환호성까지 질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열애' 손담비♥이규혁, 공통분모는 골프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기사이미지
정우성發 코로나 여파, 이병헌·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정우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
기사이미지
역사 왜곡 논란 '설강화', 대본 리…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새 드라마 '설강화'의 대본 리딩 현장…
기사이미지
또 진실공방…박초롱 학폭, 허위사실 협박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의 …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5호골' 토트넘, 브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5호골을…
기사이미지
'징맨' 황철순, 시민 폭행 사과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