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돌' 에이스 김병관, 'ACS' 만능 MC 활약…유창한 영어 실력

입력2021년 10월 26일(화) 14:26 최종수정2021년 10월 26일(화) 14:46
사진=아리랑TV After School Club 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에이스(A.C.E) 멤버 김병관이 대체불가한 글로벌돌의 역량을 보였다.

에이스 김병관은 26일 오후 방송된 아리랑TV 'After School Club(애프터 스쿨 클럽, 이하 'ASC')'의 만능 MC로 활약했다.

이날 김병관은 또 다른 MC 제이미, 재윤(TO1)과 호흡을 맞춰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게스트 라잇썸(LIGHTSUM)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먼저 라잇썸의 새 싱글 'Light a Wish(라이트 어 위시)'를 소개하며 소원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병관은 로또 당첨을 이야기하며 분위기를 환기시켰고, 제이미는 "로또에 당첨된다면 'ASC' 그만 둘 건가" 질문했다. 이에 김병관은 "'ASC'만 할 겁니다"라고 센스 있게 즉답해 감탄을 자아냈고, 제이미는 "이게 바로 사회생활입니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라잇썸 팀 내 '노잼' 멤버로 막내 지안이 지목되자 김병관은 에이스의 막내 라인으로서 공감대를 전하며 "2년만 견뎌라"라고 조언하는 등 선배미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로도 김병관은 한국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편안한 진행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각종 코너에서 적재적소의 설명과 리액션으로 글로벌 팬들과 라잇썸의 소통을 도와 눈길을 끌었다.

김병관이 속한 에이스는 지난달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 (체인저 : 디어 에리스)'를 발매하고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에 이어 노르웨이, 포르투갈의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입지를 넓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파이더맨'·'킹스맨'·'매트릭스', 극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사이미지
홍정호, 24년 만에 수비수 MVP…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전북현대의 5연패를 이끈 홍정호가 24…
기사이미지
안정빈, 6년 교제한 연하 비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