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관의 피' 조진웅 "여리여리하고 뽀송한 최우식, 내재된 카리스마 있어"

입력2021년 11월 25일(목) 11:33 최종수정2021년 11월 25일(목) 11:34
조진웅 /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경관의 피' 조진웅이 최우식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경관의 피'(감독 이규만·제작 리양필름) 제작보고회가 25일 오전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규만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조진웅은 최우식에 대해 "되게 여리여리할 것 같고 보기에도 뽀송하다"며 "그런데 촬영에 들어갈 때 내재된 카리스마가 나오더라. 제가 그 기운을 받았다. 그래서 참 좋은 배우구나 생각했다. 더 호흡을 맞추고 싶어서 일부러 NG를 내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최우식 역시 조진웅을 향한 존경의 뜻을 내비쳤다. 그는 "조진웅과 함께해 너무 영광이었다"며 "또 현장에서 제가 긴장할 때마다 긴장을 풀게 해 주셨다. 든든하고 너무 감사했다"고 전했다.

이규만 감독은 출연 배우들의 호흡에 대해 "기대 이상이었던 건 사실"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다섯 명이 한 파트는 경찰, 한 파트는 빌런 이야기를 그린다. 그래서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는 텐션이 유지된다. 그런데 그 무게중심에서 아무도 떨어지지 않았다"고 배우들의 열연을 칭찬했다.

'경관의 피'는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으며 독보적인 검거실적을 자랑하는 광수대 에이스 강윤(조진웅)과 그를 비밀리에 감시하는 임무를 맡게 된 원칙주의자 경찰 민재(최우식)의 위험한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오는 2022년 1월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