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구두' 황동주 "소이현과 결혼할 것" 선언에 최명길 패닉 [종합]

입력2021년 11월 25일(목) 21:28 최종수정2021년 11월 25일(목) 21:28
황동주 최명길 / 사진=KBS2 '빨강구두'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황동주가 소이현과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25일 방송된 KBS2 ‘빨강구두’(극본 황순영·연출 박기현)에선 주형(황동주)이 도청기를 설치한 사실을 밝혀내며 그를 궁지로 모는 희경(최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희경은 곧장 주형을 찾아 “네가 감히 나를 도청해? CCTV보면 다 나와”라며 성을 냈다. 하지만 주형은 증거를 가지고 오라며 뻔뻔하게 굴었다. 하지만 희경이 나간 뒤 주형은 먼저 CCTV 영상을 입수해 증거를 소멸했다.

그 와중에 혁상은 집안이 혼란스러운데 신제품 론칭 쇼가 대수냐며 취소를 명령했다.

결국 론칭 쇼를 취소한 희경은 주형에게 “내가 이대로 물러날 것 같아? 너 지금 뭔가 착각하고 있는 거야. 김젬마가 네 편인 줄 아는 모양인데”라며 말을 흐렸다.

이에 주형은 "젬마 당연히 내 편이다. 우리 결혼할 예정"이라고 폭탄선언했고, 희경은 혀를 내둘렀다. 주형은 “난 아버지 피를 물려받은 것도 아닌데 왜 아버지를 닮았는지 몰라요. 안 그러냐 새어머니? 아버지가 새어머니한테 미쳤었잖아요. 그래서 아버지랑 새어머니가 짝짜꿍해서 진짜 우리 엄마 생명줄을 끊어놨죠?”라며 "곧 피바람이 불 거다"고 경고했다.

한편 방송 발미 주형은 아버지 혁상(선우재덕)과 새어머니 희경 앞에서 사무실에 도청 장치를 설치했다는 의심을 받았다. 하지만 주형은 되레 희경이 로라구두를 독립 경영체제로 바꾸려 했다는 걸 폭로하며 추후의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