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이진혁, 팬미팅서 필모 총망라 무대 예고

입력2021년 12월 03일(금) 10:02 최종수정2021년 12월 03일(금) 10:03
이진혁 / 사진=공식 SNS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이진혁이 2년여 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공연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이진혁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팬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팬콘인 'LEE JIN HYUK 2021 FANCON : XYZ(이하 'XYZ')'에서 1집 'I Like That'부터 4집 'Work Work'까지 이진혁의 필모그래피 무대를 예고하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진혁은 3일 공식 트위터를 비롯해 olleh tv, Seezn, KAVECON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이진혁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진혁은 "정말 오랜만에 브이단(팬) 여러분들을 만나 함께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린다"며 "1집 'I Like That', 2집 '난장판', 3집 '5K', 4집 'Work Work'까지 여러분들이 (직접) 못 보셨던 무대들을 다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며 필모그래피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저와 특별한 크리스마스이브 보낼 준비되셨나요? 그럼 브이단 여러분, 12월 24일에 만나요. 모두 모여"라고 환호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공연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진혁의 팬콘 'XYZ'는 'X-MAS YEAR END ZINE'를 의미하며 'prologue(프롤로그)'와 'epilogue(에필로그)' 총 2회차로 구성. 이진혁의 솔로 활동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필모그래피 무대를 비롯해 깜짝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24일 오후 3시와 8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진혁의 팬콘 'XYZ'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국내외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olleh tv, Seezn, KAVECON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티켓은 12월 3일 오후 6시부터 YES24에서 예매 가능하며, 온라인 공연은 10일 오후 3시부터 올레 tv, 시즌, 케이브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 현재→케플러 김채현·서영은 코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
기사이미지
'조규성 결승골' 한국, 레바논 원정…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이 레바논을 꺾고 10회 연속 월드…
기사이미지
송지아 논란에 불똥 튄 박지현…거…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품 착용 논란에 뭇매를 맞고 있는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