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참여 이벤트…7일 마감

입력2021년 12월 05일(일) 11:56 최종수정2021년 12월 05일(일) 11:56
도토리 페스티벌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 참여 신청 이벤트가 시작됐다.

5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따르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토리 페스티벌' 방청 신청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도토리 페스티벌'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데뷔 무대와 함께 '도토리 도둑' 윤하, 에픽하이, 양정승&노누를 비롯한 추억 소환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 지침을 지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 저녁 6시에 진행되는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방송 직후 시청자 관객 모집을 위한 앙케이트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일 밤 11시 59분까지이며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증명과 당일 공연 시작 전 48시간 이내 진행한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을 모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앙케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6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