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김정현 소속사, 캐럴 프로젝트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2021년 12월 05일(일) 13:49 최종수정2021년 12월 05일(일) 13:50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가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5일 김태희, 서인국 등과 함께하는 2021 캐럴 프로젝트를 예고한 스토리제이컴퍼니가 공식 SNS를 통해 2차 라인업 및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콘셉트 포토에는 김태희를 비롯해 권수현, 김성철, 김정현, 배유람, 오연서,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가 등장했다. 이들은 모두 자신만의 방식으로 의상, 소품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표현했다.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눈부신 미소를 발산 중인 김태희부터 손을 번쩍 들어 인사를 건네는 김성철까지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의 10인 10색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새 식구 김다솜, 김정현, 오연서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모두 올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