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지훈) 측 "허위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 협의·선처 NO" [전문]

입력2022년 01월 14일(금) 17:24 최종수정2022년 01월 14일(금) 17:36
비 정지훈 법적대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측이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14일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비(정지훈)와 관련된 허위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허위 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악의적인 비방을 목적으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을 유포하는 게시물과 댓글 다수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는 모든 행위들에 대해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민형사상을 포함한 모든 법적 조치에 따른 결과에 협의와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는 현재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 중이다.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하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SAA)입니다.

당사는 현재 소속 아티스트 비(정지훈)와 관련한 허위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위 사실 유포, 명예 훼손, 인신공격, 악의적인 비방을 목적으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을 유포하는 게시물과 댓글 다수를 확인하였습니다.

조회수를 위해 가짜 뉴스를 제작하는 유튜버와 이를 가공하여 재유포하는 자 등. 아티스트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는 위 모든 행위들에 당사는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민형사상을 포함한 모든 법적 조치에 따른 결과에 협의와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을 알려드립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언제나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