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쇼! 음악중심' 치명적인 무대로 '흑호랑이' 매력 발산

입력2022년 01월 15일(토) 17:40 최종수정2022년 01월 15일(토) 17:40
트렌드지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요계 흑호랑이 TRENDZ(트렌드지)가 치명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은 15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TRENDZ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로 무대를 꾸미며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것은 물론, 오차 없는 칼군무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퍼포먼스 강자’임을 입증했다.

시작부터 강렬한 도입부로 이목을 집중시킨 TRENDZ는 음악과 한 몸이 된 듯한 춤선은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무대의 몰입력을 한껏 높였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하이라이트를 탁월하게 소화하며 국내외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TRENDZ는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슈트 스타일링으로 매순간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가 하면, 엔딩 샷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설렘을 더했다.

TRENDZ의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TNT(Truth&Trust)’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적인 요소가 섞인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랩,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중독성 있는 비트와 함께 어둠과 안갯속을 헤쳐 나가면서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TRENDZ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한편, 2주차 활동에 돌입한 TRENDZ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내세워 가요계 ‘흑호랑이’란 수식어를 획득,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