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동우 성규 루나 키 등…뮤지컬 '인 더 하이츠' 캐스팅 [스포츠투데이]

입력2015.07.09 09:11 최종수정2015.07.09 09:11
[스포츠투데이 이소담 기자]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 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작품이다. 랩, 힙합, 스트리트 댄스 등 그 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좀처럼 시도되지 않았던 새롭고도 실험적 도전이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받아 왔다.

기사이미지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 키 /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 아침
원본보기

하이츠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언젠가 고향에 돌아갈 것을 꿈꾸는 희망의 청년 '우스나비' 역에는 배우 겸 힙합 가수 양동근이 8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다. 이어 뮤지컬 배우 정원영과 샤이니 키가 출연하며 인피니트 장동우가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기사이미지
서경수 김성규 첸 /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 아침
원본보기

니나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콜택시 회사에서 일하며 니나와 사랑에 빠지는 '베니' 역에는 뮤지컬 배우 서경수와 인피니트 메인 보컬 김성규가 출연하며 엑소 첸이 첫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다.

또 하이츠 밖의 세상을 동경하며 모든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용사 '바네사' 역에는 여배우 오소연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제이민이 캐스팅됐다.

기사이미지
김보경 루나 /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 아침
원본보기

하이츠의 자랑이라 할만큼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교에 입학하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학교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오게 되는 '니나' 역에는 여배우 김보경과 에프엑스 루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어 류수화, 육현욱, 전역산, 박호산, 심정완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 총출동한다.

국내 라이선스 초연은 에스엠컬처앤콘텐츠에서 제작하고 대한민국 뮤지컬계 독보적인 흥행파워를 자랑하는 이지나 연출과 원미솔 음악감독을 비롯하여 박동우 무대디자이너, 구윤영 조명디자이너, 권도경 음향디자이너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랩과 스트릿 댄스가 무대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인 더 하이츠'에는 국내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안무가 채현원, 김재덕이 안무감독으로, 랩 트레이너에는 레이블 '뜨레스레코드'의 수석 프로듀서이자 다수 아이돌 가수의 랩 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프로듀서 나무가 힘을 보탠다.

한국 초연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9월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7월 23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소담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노희영 YG푸즈 대표의 독선과 ...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매출 2조 원 신화의 브랜딩 전략가' ...
기사이미지
박채경 음주운전, 500대1 뚫었...
배우 박채경이 만취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알려져 파...
기사이미지
장미여관 해체 "육중완·강준우...
밴드 장미여관이 해체한다. 12일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기사이미지
'끝낸다' 켈리 vs '7차전 가자'...
켈리(SK 와이번스)와 이용찬(두산 베어스)이 팀의 운명을 짊어...
기사이미지
강은탁♥이영아, 일·사랑 다 ...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강은탁 이영아를 향한 응원이 쏟아지...
기사이미지
한석규 부친상, 12일 발인…촬...
배우 한석규가 부친상을 당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