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MOMENT' 여덟 번째, 샤이니 키XBRIDGE SHIP HOUSE

입력2016.07.26 10:15 최종수정2016.07.26 10:15
기사이미지
샤이니 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BRIDGE SHIP HOUSE(브릿지 십 하우스)가 SM 문화 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키와 BRIDGE SHIP HOUSE는 오는 8월 26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SHINee 키 X BRIDGE SHIP HOUSE'를 진행, 오는 9월 개최되는 샤이니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V'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 키와 BRIDGE SHIP HOUSE는 'SHINee WORLD V'의 아트 포스터, 샤이니 멤버들의 특징이 담긴 캐릭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이날 소개되는 일러스트들은 이후 콘서트 영상과 의상에도 활용될 계획이어서, 콘서트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강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키는 샤이니 활동을 비롯해 Mnet '엠카운트다운' MC, 오는 9월 방영 예정인 tvN '혼술남녀' 출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해 11월 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패션을 주제로 강연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또 한 번 강연을 진행, 다재다능한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줄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BRIDGE SHIP HOUSE는 독특한 작품 세계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일본 출신 일러스트레이터로, 국내외 뮤지션들과 CD 커버 이미지, 포스터, 굿즈 일러스트 등의 작업을 펼침은 물론, 각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작업, 다수의 개인전 등을 통해서도 꾸준히 작품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키와 BRIDGE SHIP HOUSE의 만남은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이번 강연의 티켓 예매는 8월 1일 밤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되며, 샤이니의 새로운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일러스트에 관심 있는 관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THE MOMENT'는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를 통해 청중과 교감하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로, 다채로운 주제로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강연을 릴레이로 개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장민혜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최시원 반려견, 한일관 대표 물...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한일관 대표 사망 사건과 관련해 사과글...
기사이미지
윤정수 "고정 욕심나도 욕받이 ...
윤정수가 고정 출연 욕심을 밝혔다. 21일(토) 방송되는 JTBC ...
기사이미지
"동안 손지창, 오연수 아들인 ...
배우 손지창이 동안 외모로 오연수의 ‘아들’로 오해 받는 헤...
기사이미지
'4홈런' 오재일, 플레이오프 4...
홈런 4방을 터뜨린 오재일(두산 베어스)이 플레이오프 4차전 M...
기사이미지
'오상진 아내' 김소영 MBC 퇴직...
오상진 아내 김소영 MBC 전 아나운서가 마포구에 서점을 오픈...
기사이미지
설리 단발펌 깜짝 변신 "내가 ...
설리가 단발펌으로 이미지를 변신했다.설리는 10월 21일 자신...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