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살해 위기 장혁, 이번에도 이하나가 구할까[텔리뷰]

입력2017.02.12 08:30 최종수정2017.02.12 08:30
기사이미지
보이스 신승환 이용녀 이하나 / 사진=OCN 보이스 캡처
원본보기

기사이미지
보이스 장혁 김뢰하 / 사진=OCN 보이스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보이스' 장혁이 김뢰하의 함정에 빠져 죽을 위기에 처했다.

11일 밤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에서는 무진혁(장혁)이 박복순(이용녀)의 사건을 조사하다 위기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흉기 사건 해결을 위해 박복순 집을 찾아간 경찰들은 뜻 밖에도 장롱 안에서 시체를 발견한다. 알고 보니 장롱 안에 있던 시체는 집 주인인 박복순. 경찰 앞에 박복순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던 건 다름 아닌 세입자였던 심춘옥(이용녀)이었다.

경찰은 현행범으로 심춘옥을 경찰서로 끌고 가고 공범으로 의심되는 그의 동생 심영운(신승환) 또한 체포했다. 알고 보니 심영운은 정신지체3급을 앓고 있었고 분노 조절을 못해 폭력 전과가 있던 상황. 이에 경찰들의 그의 우발적 살인으로 사건을 조사했다. 하지만 심영운은 자신의 범행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강권주(이하나)는 이 사건에 의심을 품게 되고 심춘옥과 대면해 사건의 실마리를 찾으려 한다. 강권주는 "심영운이 부동산 얘기가 나오자마자 흥분하고 난리더라. 그건 엄청난 공포반응이었다"며 "심영훈도 안전하지 못하다. 제발 우리 경찰을 믿어줘야 한다"고 설득했다.

이에 심춘옥은 "그럼 사실대로 말하면 나랑 우리 영훈이 지켜주는 거냐"며 "너무 무서웠다. 그놈들. 박복순 그 형님은 겉으로는 무뚝뚝해 보여도 속정이 깊어서 우리 세입자들이 좋아했다"고 입을 열기 시작했다.

이어 심춘옥은 "언젠가 그러더라. 이 일대 연립을 사재기하는 질 나쁜 놈들이 있는데 말도 안 되는 가격에 후려치고 있다고. 그런데 형님은 쉼터에 이 집을 기증하려고 한다고 말했다"며 "영운이가 힘이 장사라 그걸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놈들 말은 천수 연립 때문에 형님을 만나고 있었는데 영운이가 옆에 있다가 갑자기 형님을 때려 죽였다는 거다. 만약에 자기들 계획에 협조해주지 않으면 우리도 저렇게 묻어 버리겠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 같은 협박에 심춘옥이 또 다른 배후에 의해 박복순의 모습으로 얼굴을 성형한 사실을 고백했다.

한편 진혁은 찌라시라는 정보원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조사하려 길을 나섰다. 하지만 찌라시는 남상태(김뢰하)에 이미 포섭된 상태였다. 이를 몰랐던 진혁은 찌라시를 따라 나섰고 결국 남상태에게 잡혀 목숨이 위험해졌다.

남상태는 "꼴이 말이 아니다. 잘 생긴 얼굴인데 눈깔 많이 상했다. 보이기는 하냐. 은현동 진범 찾는다고 쑤시고 다닌다더라. 잡았느냐"고 말했다. 이에 진혁은 "너였냐 딱딱이. 내 아내 네가 그랬냐"고 묻자 남상태는 "그래. 내가 그랬다. 네가 이런다고 죽은 마누라가 살아오기라고 하냐. 네 꼬라지만 고달파진다"고 비웃었다.

이를 들은 진혁은 "내말 잘 들어라 딱딱아. 하나, 둘, 셋 지금부터 도망가라. 내가 왜 미친개인지 보여줄테니까"라고 하자 남상태는 "대한민국에 너 혼자 경찰이냐. 그러니까 너무 나대지마라. 너 죽여도 덮어줄 사람이 한 트럭이다. 너 그 정도 밖에 안 되는 새끼다"라고 말한 뒤 부하들에게 진혁을 죽일 것을 명령하고 자리를 떴다.

또 다시 죽을 위기에 처한 진혁. 하지만 사고가 났을 당시 권주가 진혁과 통화를 하며 그가 위험에 처했음을 알게 된다. 이에 권주가 남다른 청각으로 진혁의 위치를 찾아내 그를 살릴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포크레인' 감독 "엄태웅, 출연...
'포크레인' 이주형 감독이 엄태웅 캐스팅 과정을 언급했다. 2...
기사이미지
'전 여자 친구 상해·협박' 아...
래퍼 아이언(본명 정헌철)이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
기사이미지
최성희 "노출 확실하게 할수있...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최성희가 bnt와 함께한 ...
기사이미지
추신수, 13호 홈런 폭발…김현...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방망이가 뜨겁게 달아올랐다.추신...
기사이미지
'군함도' 엄청난 반전은 없지만...
'군함도'는 일본 나가사키현 남서쪽으로 18km 떨어진 곳에 위...
기사이미지
'컴백' 이진아, 믿고 듣는 유희...
가수 이진아가 언제 어디서나 들어도 좋은 '랜덤'으로 돌아왔...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