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아서:제왕의 검' 데이비드 베컴, 배우 데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입력2017.05.18 10:48 최종수정2017.05.18 10:48
기사이미지
'킹 아서:제왕의 검'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신 /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킹 아서: 제왕의 검'이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이다. 개봉 후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타일리쉬한 영상, 흥미로운 드라마와 속도감 있는 전개, 오감을 자극하는 웅장한 음악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아서 역의 찰리 허냄을 비롯해 악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주드 로와 더불어 데이비드 베컴이 특별 출연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데이비드 베컴은 '킹 아서: 제왕의 검'에서 엑스칼리버를 지키는 군인으로 출연해 영화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얼굴에 흉터가 나고 코가 부러진 모습을 1시간 동안 특수분장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베컴은 짧은 분량이지만 분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외모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절친인 가이 리치 감독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오랜 시간 영화배우를 꿈꿔왔던 데이비드 베컴은 염원을 이룬 기쁨에 해외에서 열린 '킹 아서: 제왕의 검'의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해 아들 브루클린 베컴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고 "놀라운 팀과 함께 해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감각적인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이 처음으로 판타지 영화에 도전해 특유의 감각을 살린 세련된 판타지 영화를 탄생시켰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각본, '로건',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글래디에이터' 촬영, '다크 나이트'의 특수효과 제작진이 참여해 판타지 액션의 신세계를 완성했다.

찰리 허냄, 주드 로를 비롯해,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의 아스트리드 베흐제-프리스베, 아프리카인 최초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디몬 하운수, '트로이' 에릭 바나와 '왕좌의 게임' 에이단 길렌이 합류해 드라마에 무게를 더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흉터 ...
한예슬 의료사고를 의사 홍혜걸이 분석, '의료사고'가 맞다고 ...
기사이미지
한수민 등장에 박명수 "방송하...
'짠내투어' 박명수를 돕기 위해 한수민이 등장했다. 21일 밤 ...
기사이미지
조용필 등장, 김종서 "이런 영...
'불후의 명곡' 조용필의 등장에 많은 가수들이 벅찬 감정을 감...
기사이미지
유소연, LPGA 휴젤-JTBC LA 오...
유소연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휴젤-JTBC LA 오픈 2라...
기사이미지
박명수 "김태호 PD에 연락하지 ...
박명수가 '무한도전'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
기사이미지
아이유 성희롱·인신공격·허위...
아이유 악성적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 및 댓글에 법적 대응을 ...

오늘의 핫 클릭ad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프로야구 무료티켓 받즈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