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아서:제왕의 검' 데이비드 베컴, 배우 데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입력2017.05.18 10:48 최종수정2017.05.18 10:48
기사이미지
'킹 아서:제왕의 검'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신 /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킹 아서: 제왕의 검'이 데이비드 베컴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이다. 개봉 후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타일리쉬한 영상, 흥미로운 드라마와 속도감 있는 전개, 오감을 자극하는 웅장한 음악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아서 역의 찰리 허냄을 비롯해 악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주드 로와 더불어 데이비드 베컴이 특별 출연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데이비드 베컴은 '킹 아서: 제왕의 검'에서 엑스칼리버를 지키는 군인으로 출연해 영화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얼굴에 흉터가 나고 코가 부러진 모습을 1시간 동안 특수분장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베컴은 짧은 분량이지만 분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외모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절친인 가이 리치 감독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오랜 시간 영화배우를 꿈꿔왔던 데이비드 베컴은 염원을 이룬 기쁨에 해외에서 열린 '킹 아서: 제왕의 검'의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해 아들 브루클린 베컴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고 "놀라운 팀과 함께 해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감각적인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이 처음으로 판타지 영화에 도전해 특유의 감각을 살린 세련된 판타지 영화를 탄생시켰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각본, '로건',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글래디에이터' 촬영, '다크 나이트'의 특수효과 제작진이 참여해 판타지 액션의 신세계를 완성했다.

찰리 허냄, 주드 로를 비롯해,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의 아스트리드 베흐제-프리스베, 아프리카인 최초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디몬 하운수, '트로이' 에릭 바나와 '왕좌의 게임' 에이단 길렌이 합류해 드라마에 무게를 더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혜진♥야구선수 차우찬 2개월...
모델 한혜진이 야구선수 차우찬과 열애설에 휩싸였다.24일 한...
기사이미지
지연우 여자맞아? 헉소리 나는 ...
지연우가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지연우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기사이미지
마리옹 꼬띠아르 출산후에도 완...
프랑스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칸영화제에서 출산 후에도 여...
기사이미지
[U-20 월드컵]'이승우·백승호 ...
한국 U-20 대표팀이 이승우와 백승호의 연속골에 힘입어 아르헨...
기사이미지
'불타는청춘' 서정희, 미모 빼...
'불타는 청춘' 서정희가 나이를 잊은 명랑한 모습으로 울릉도...
기사이미지
김희정,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배우 김희정이 숨막히는 비키는 자태를 뽐냈다.김희정은 지난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