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우먼' 카카오톡 이모티콘 공개 "헐" 한대 맞자" "됐고"

입력2017.05.19 14:26 최종수정2017.05.19 14:26
기사이미지
'원더우먼' 코믹콘 / 사진=워너브거더스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2017년 6월 개봉을 앞둔 초대형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이 코믹콘 예고편과 해외 포스터를 통해 최초로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됐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왕국의 공주이자 무적의 전사인 다이애나가 원더 우먼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캐릭터 탄생 이후 75년 만에 처음으로 실사영화에 등장한 ‘원더 우먼’을 열연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과시한 갤 가돗이 그대로 역할을 맡았다. 이번 영화에서는 단독 주연을 등장해 다시 한 번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이다. 로빈 라이트, 크리스 파인, 데이빗 듈리스, 코니 닐슨 등 명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몬스터', '파이브' 등을 연출한 여성 감독 패티 젠킨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갤 가돗은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원더 우먼 캐릭터를 맡은 것에 매우 큰 책임감이 있다. 우리는 원더 우먼이라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통해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었다. 그저 단순한 슈퍼 히어로 무비로 그치고 싶지 않았다”고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원더 우먼'은 소녀에서 여성이 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 소녀 시절을 겪어본 여성이어야만 이 이야기를 올바르게 그려낼 것이라 생각한다”며 여성 감독의 연출에 적극 환영했다.

‘원더 우먼’의 단독 작품이 나온 것은 1979년 작인 린다 카터 주연의 TV드라마 이후 38년만으로 원작 코믹스 팬들은 물론 영화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해외 포스터 속 원더 우먼의 당당한 모습이 영화에서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코믹콘 예고편은 원더 우먼이 아마존으로 떠내려온 인간 남자 스티브 트레버를 만나 바깥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쟁에 대해 알게 되고 자신의 능력과 사명을 깨닫고 인간들을 돕기 위해 나서는 과정이 그려진다. “그들에게 네가 과분”하다는 어머니의 말처럼 제우스 신에 의해 태어난 신과 같은 존재인 다이애나가 폭탄이 빗발치는 1차 세계대전 한복판에 뛰어들어 칼과 방패, 채찍을 휘두르는 화려한 모습을 통해 최절정의 여성 액션 히어로가 등장했음을 알린다. 다이애나의 안위를 걱정하는 남자에게 “당신 허락 필요 없어요”라고 하거나, 비서의 존재를 두고 “우리 고향에서는 노예라고 불러요”라고 답하는 단호함을 통해 또한 당찬 매력을 선보인다. 해외에서 먼저 공개돼 1백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대단한 기대감을 확인시켜줬다.

한편 '원더 우먼'에 이어 원더 우먼 캐릭터는 공동의 적을 위해 힘을 합친 DC코믹스의 히어로 군단이 등장하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도 등장한다.

'원더 우먼'은 2017년 6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길건 "8년 공백, 하루하루 ...
가수 길건이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22일 ...
기사이미지
오지은, 오늘(22일) 4살 연상 ...
배우 오지은이 10월의 신부가 된다. 오지은은 22일 서울 모처...
기사이미지
'제3회 진안고원 트로트 페스티...
13만 2천여 명의 관객이 마이산 '제3회 진안고원 트로트 페스...
기사이미지
김호곤 부회장-양해영 KBO총장,...
히딩크 선임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호곤 대한축구협회 부...
기사이미지
'아는 형님' 하연수 "이상형? ...
'아는 형님' 하연수가 이상형을 공개했다.21일 방송된 JTBC '아...
기사이미지
오상진, 김소영에 19금 멘트 "...
'신혼일기2' 오상진이 김소영에 19금 멘트를 날렸다.21일 방송...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