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최강희, '추리의 여왕2'로 다시 뭉친다…"'공조케미' 뽐낼 것"

입력2017.12.21 16:08 최종수정2017.12.21 16:08
기사이미지
권상우-최강희 / 사진=수 컴퍼니-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추리의 여왕' 권상우와 최강희가 시즌2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오는 2018년 2월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연출 최윤석)에 배우 권상우와 최강희가 출연한다.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최강희)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권상우)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추리드라마다.

하완승 역을 맡은 권상우는 강력계 에이스 형사로 분한다. 완승은 이번엔 중진서로 옮겨와 한층 스펙터클한 고군분투를 보여줄 예정이다. 코믹하면서도 형사의 거친 면모를 현실감 있게 그려낼 전망.

최강희는 호기심 많고, 푼수기를 지닌 유설옥을 연기한다. 사건만 일어났다하면 눈을 반짝이고, 추리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그는 비상한 추리력으로 온갖 사건을 찾아 나선다.

권상우는 "최강희와 함께 새로운 '공조케미'를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이번엔 지난 시즌에서 보여준 것보다 더 유쾌하고 밝은 완승의 모습을 보여줄 것. 웃음과 감동, 짜릿함까지 고루 갖춘 '추리의 여왕2'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최강희는 "권상우와 함께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특별한 기분이 들고 기운이 좋다.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만큼 업그레이드된 유설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어떤 변화가 생겼을지, 추리력은 그대로 일지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리의 여왕2'는 시즌1 이성민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올해 초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김과장'의 공동 연출을 맡았던 최윤석 PD가 합류했다. 최강희 권상우를 비롯 박병은 김현숙이 출연한다. 오는 2018년 2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노희영 YG푸즈 대표의 독선과 ...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매출 2조 원 신화의 브랜딩 전략가' ...
기사이미지
박채경 음주운전, 500대1 뚫었...
배우 박채경이 만취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알려져 파...
기사이미지
장미여관 해체 "육중완·강준우...
밴드 장미여관이 해체한다. 12일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기사이미지
'끝낸다' 켈리 vs '7차전 가자'...
켈리(SK 와이번스)와 이용찬(두산 베어스)이 팀의 운명을 짊어...
기사이미지
강은탁♥이영아, 일·사랑 다 ...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강은탁 이영아를 향한 응원이 쏟아지...
기사이미지
한석규 부친상, 12일 발인…촬...
배우 한석규가 부친상을 당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