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퀸 서바이벌 '너라면 좋겠어', 김은혜-김성은 중 누구?

입력2010.09.02 11:24 최종수정2010.09.02 16:50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스타메이킹 서바이벌 프로그램 '너라면 좋겠어'가 6일 밤 12시 케이블채널 'KBS Drama'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너라면 좋겠어'는 CF퀸을 꿈꾸는 스타지망생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콘테스트를 통해 CF 모델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다양하게 진행되는 미션 수행을 통해 최종 1인을 선발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CF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특히, 독설의 1인자인 김구라가 MC를 맡아 예비 CF스타 후보들의 인솔자가 되어 매회 치열한 경쟁과 독한 미션 수행을 이끌어 간다.

오는 6일 첫 방송될 1회에서는 UV(유세윤) 매니저로 알려진 김은혜와 '미달이' 김성은 등의 참여 소식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바 있는 대규모 공개오디션 현장과 톡톡 튀는 매력의 예비 CF스타 후보들의 선발 과정이 공개된다.

KBS N 관계자는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너라면 좋겠어'는 매력 있는 여성 후보들의 치열한 경쟁 과정의 생생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KBS N'이 스타탄생의 등용문으로 발돋음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MC 김구라의 독한 진행으로 매회 기상천외한 미션 수행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줄 스타메이킹 서바이벌 '너라면 좋겠어'는 매주 월요일 밤12시와 매주 화요일 12시10분에 각각 'KBS Drama'와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피해자 가족, 살해 범인으로 전...
배산 여대생 피살사건의 피해자 김선희 씨의 가족이 그를 살해...
기사이미지
이파니 눈물겨운 과거 공개..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굳세게 살아가는 방송인 ...
기사이미지
송승헌♥유역비, 중국발 결별설...
배우 송승헌이 유역비와의 결별설을 일축했다.27일 송승헌 측...
기사이미지
커제 잡은 알파고, 바둑계 은퇴...
구글 딥마인드사의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 알파고가 바둑계에...
기사이미지
강다니엘 순위 하락, 논란 역풍...
'프로듀스 101 시즌2' MMO 강다니엘이 지난 6주차 2위를 기록...
기사이미지
김연자 '아모르 파티'에 고삐 ...
'무한도전' 김연자가 크러쉬, 유병재를 춤추게 만들었다. 27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