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일기' 최민지, 이상준 작곡가 만나… '서울대 박규리' 되나

입력2010.09.09 07:19 최종수정2010.09.09 09:37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O'live(올리브)의 '악녀일기7'를 통해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서울대 박규리' 최민지가 국내 정상급 작곡가 이상준에게 러브콜을 받았다.

지난 8일 밤 12시 여성 라이프스타일 케이블채널 O'live(올리브)를 통해 방송된 '악녀일기7'에서 최민지와 이상준의 만남이 공개됐다.

태연의 '들리나요'의 작곡가로 유명한 이상준은 윤도현, 화요비, 테이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온 프로 작곡가. 얼마 전 '악녀일기7' 방송을 통해 최민지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와의 만남을 직접 제안했다.

그의 사무실을 직접 찾아간 최민지는 운 좋게 SG워너비와 서인국의 보컬트레이너 조홍경까지 함께 만났다. 최민지는 두 사람 앞에서 피아노를 치며 직접 노래를 불러 숨겨뒀던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최민지의 노래를 듣고 난 후 두 사람은 "깨끗한 목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미드톤의 음색이 좋다"고 평가했다. 이어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가능성이 있다"며 최민지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 샀다.

한편 제 2의 에이미와 바니를 꿈꾸는 '악녀일기7'의 주인공은 오는 15일 밤 12시 '악녀일기7'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잘 자란' 왕석현, "다시 대중 ...
배우 왕석현(15)이 돌아왔다. 영화 '과속스캔들'(2008년)에서...
기사이미지
'인기가요' 선미, '사이렌' 막...
선미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사이렌' 마지막 방송을 아...
기사이미지
'안시성'vs'협상'vs'명당'vs'더...
같은 날 개봉한 '안시성', '협상', '명당', '더넌'이 추석 시...
기사이미지
한국, '역대전적 무승' 우루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역사상 단 한 번도 이겨본 적 없...
기사이미지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男 2심도...
배우 송선미의 남편을 청부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기사이미지
천이슬 "2년간 주얼리 디자...
천이슬이 근황을 공개했다. 천이슬이 추석을 앞두고 서울 강...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