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꽃' 강경준 "장신영 성폭행 장면, 정말 불편했다"

입력2013.02.01 17:09 최종수정2013.02.01 17:48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강경준이 '가시꽃'에서 장신영을 성폭행하려는 장면에 대해 "정말 불편했다"고 속내를 밝혔다.

강경준은 1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된 JTBC 첫 일일드라마 '가시꽃'(극본 이홍구, 연출 김도형) 제작발표회에서 "내가 이번 드라마에서 두 분을 덮쳤다. 서로 다르지만 장신영과 촬영할 때는 굉장히 무겁다고 느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장신영과는 역할 상 이 친구를 어떻게든 잘못 되도록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감정까지 생각해야 했다. 그래서 동선에 대한 불편함도 있었다"며 "하지만 정지윤과의 베드신은 편하게 촬영했다. 오히려 역할에 빠져 오래 키스를 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장신영과 할 때는 정말 불편했다. 여자 몸이라 어디를 만져야 할지 모르겠더라"며 "나도 그런 건 해보지 않았다. 내가 굉장히 착하게 살아왔다. 그런 사람이라, 장신영과 베드신을 찍을 때 굉장히 어려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경준은 극중 재벌가의 아들 혁민을 맡아 열연한다. 혁민은 자신의 사욕을 채우기 위해 세미(장신영 분)를 말할 수 없는 불행으로 몰아넣는 악역 중의 악역이다.

한편, '가시꽃'은 순수한 영혼을 가진 한 여자가 자신의 행복을 짓밟힌 후 복수의 화신이 된다는 스토리를 지닌 드라마 로, 오는 4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사진=송재원 기자 sunn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현, 앞태도 지존급... 국민 ...
걸그룹 AOA 설현이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기사이미지
고우리, 걸그룹의 아찔한 건강...
고우리가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최근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고...
기사이미지
김국진♥강수지, 진짜 '기막힌 ...
김국진 강수지가 수상해도 너무 수상하다. 갈수록 심쿵도를 높...
기사이미지
강정호, 1안타 1타점…타율 0.2...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승부에 쐐기를 박는 적시타를 ...
기사이미지
아이오아이 '대세' 걸그룹 다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남다른 댄스 실력을 뽐냈다.아이오...
기사이미지
쇼호스트 이수진, 헉 소리나는 ...
쇼핑호스트 이수진이 세계적인 피트니스 페스티벌 '2016 WBFF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