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도 발렌타인데이 즐기자

조유진 입력2013.02.13 21:22 최종수정2013.02.13 21:22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엘소드’에서는 ‘월리와 초콜릿 공장을 막아라!’라는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 유저는 월리와 초콜릿 공장 스페셜 던전에 접속해 제한 시간 내에 몬스터를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다. 성공한 유저에게는 인기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큐브를 제공한다.

게임 속 캐릭터 엘소드와 아이샤, 엘소드와 이브의 삼각관계를 담은 영상을 엘소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선호하는 커플에 투표하고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와 ‘파티쉐 아바타 풀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한다.

‘아틀란티카’에서는 성룡, 권상우 등이 출연하는 액션대작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게임 내 보너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당첨 여부를 즉석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들에게는 '차이니즈 조디악' 영화 예매권(1인 2매), 외식 상품권(VIPS), 초콜릿,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국지를 품다’에서는 21일까지 특정NPC를 통해 일일퀘스트(달콤했던 옛사랑의 추억)를 완료하면 ‘왕씨의 강화 이용권’, ‘난세의 증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발렌타인데이 당일 특정 시간 동안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솔로여서 좋은 이유’를 댓글 형태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도브밀크초콜릿’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사이퍼즈’에서는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달콤살벌 초콜릿 서바이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좋아하는 사이퍼에게 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으며, 사이퍼에게 초콜릿을 선물한 누적 일수에 따라 다양한 '부스터'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보스 몬스터를 무찌른 후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초콜릿을 모아 마을 주민 NPC(Non Playable Character)들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효과가 추가된 특별한 초콜릿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 나라’에서는 14일부터 27일까지 이벤트 캐릭터를 통해 다른 유저와 커플을 맺은 후 게임 속 커플매니저를 찾아가면 ‘추가 경험치’, ‘재생축복효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에버플래닛’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게임 내 ‘마이플래닛의 샘물’을 통해 ‘이벤트 가구’,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칭호 획득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조유진 기자 tin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선신 아나운서, 프로야구 개...
'야구여신' 김선신 아나운서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셀카를 공...
기사이미지
이태임·예원 욕설영상, 스태프...
배우 이태임과 걸그룹 쥬얼리의 전 멤버 예원의 '욕설 논란' 현...
기사이미지
'용감한 가족' 설현, 화장 지우...
'용감한 가족'에서 AOA 멤버 설현이 민낯을 공개했다.설현은 지...
기사이미지
김미려 딸 정모아, 이렇게 예쁜...
김미려가 딸 정모아 양을 공개했다. 김미려는 28일 오전 MBC '...
기사이미지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8인 긴...
'무한도전' 멤버들과 '식스맨'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28일 ...
기사이미지
손연재, 시즌 첫 월드컵 대회 ...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21·연세대)가 2015시즌 첫 월드컵 대...
기사이미지
최지우, 과소비녀와 서크루지의...
'꽃보다 할배' 이서진이 특유의 보조개 미소로 최지우의 합류를...
기사이미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만세, 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송만세가 이소룡을 능가하는 '만소룡'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