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무대 선보인 셰린 본…김진서는 '으르렁'으로 빛내

입력2014.05.04 19:28 최종수정2014.05.04 19:40
기사이미지
세린 본이 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내 특설무대에서 마련된 '삼성 갤럭시★스마튼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아이스쇼'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정준영 기자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진수 기자]'피겨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가 성공적으로 은퇴 갈라쇼를 마친 가운데, 세계적인 피겨 스타들도 아름다운 연기로 관객들의 흥을 돋구었다.

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내 특설무대에서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아이스쇼' 첫날 공연이 열렸다.

이번 공연에는 김연아 외에도 전 세계 피겨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한국의 피겨 유망주 김해진과 박소연, 김진서를 비롯해 2002 솔트레이크시티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알렉세이 야구딘(러시아)이 참가했다.

또 2013 4대륙 선수권대회 동메달리스트인 데니스 텐(카자흐스탄)과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의 단골손님인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캐나다 선수권대회 10회 금메달에 빛나는 셰린 본(캐나다), 중국의 얀한도 모였다.

1부 '도전관 환희, 겨울 왕국의 피겨 축제로의 초대'에서는 레베카 킴-키릴 미노프의 무대로 문을 열었다. 레베카 킴-키릴 미노프는 '셰헤라자드'에 맞춰 절도 있는 춤과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차분한 마무리 속에 공연을 마무리했다.

김해진은 에이미 피어슨의 '레디 투 플라이'를 통해 하늘로 비상을 꿈꾸는 듯 한 소년의 모습을 차분하게 연기해냈다.

박소연 역시 글리 캐스트의 '아이 드림드 어 드림'을 통해 차분하면서도 애절함을 동시에 표현해냈다.

페어인 알리오나 사브첸코-부루노 마소는 퍼렐 윌리엄스의 '행복'을 배경으로 한 연기에서 고난이도의 아클로바틱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보여줬다.


기사이미지
텐이 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내 특설무대에서 마련된 '삼성 갤럭시★스마튼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아이스쇼'에서 섬세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정준영 기자
원본보기


1부에서 가장 흥겨웠던 무대는 샘과 옴프의 '봄봄'을 배경으로 연기를 펼친 셰린 본이었다. 이날 붉은색 의상을 입고 나온 본은 화려한 몸동작과 함께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의 흥을 돋구었다.

이때 무대 한 편에 앞서 공연했던 박소연, 김해진 등 5명의 스케이터들이 밴드로 꾸미고 등장했다. 본은 이들과도 호흡을 맞추며 즐거운 무대를 이어갔다.

2부 '작별 그리고 새로운 시작,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작별인사'에서는 김진서가 압권이었다. 스쿨룩을 입고 등장한 김진서는 엑소의 '으르렁'에 맞춰 익살스러운 몸동작과 함께 흥겨운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야구딘은 소품을 이용해 마치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듯한 제스처를 통해 관객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그러나 이내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해 반전의 묘미도 함께 보여줬다.

루이스 프리마의 '싱싱싱'에서 재즈 음악에 맞춰 연기를 펼친 텐은 관객들에게 '살인 미소'를 날리기도 했다.


김진수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영하·선우은숙 아들 이상원...
이영하, 선우은숙의 장남 이상원이 미스 춘향 출신 배우 최선...
기사이미지
배효원 성희롱 男배우 "연애 경...
배우 배효원이 자신 성희롱하고 스토킹한 남성을 법적 대응하...
기사이미지
손예진 "단발 안 잘랐으면 큰일...
영화 '협상'에 출연한 배우 손예진이 단발 변신 이유를 털어...
기사이미지
류현진, '3전 4기' 끝 5승 달성
류현진(LA 다저스)이 3전 4기 끝에 시즌 5승을 수확했다. 류현...
기사이미지
김지호 결혼…10월, 한 살 연하...
개그맨 김지호가 곧 결혼한다. 18일 한 매체는 김지호가 10월...
기사이미지
'진짜 사나이 300', 금요 예능 ...
‘진짜 사나이 300’이 시즌1보다 더 강인하고 강렬한 모습으...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