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신은경 장희진 '애증의 모녀관계' 모두 다 밝혀졌다

입력2015.12.03 23:01 최종수정2015.12.03 23:01
기사이미지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 사진=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 사진=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박보라 기자]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신은경과 장희진의 애증 모녀관계가 밝혀지며 안방극장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3일 오후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감독 이용석)에서는 김혜진(장희진 분)의 살인미수범으로 체포된 윤지숙(신은경 분)의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소윤(문근영 분)은 캐나다로 가기 전 윤지숙을 찾아갔다. 한소윤은 김혜진에 대한 진실을 말해달라고 요구했다. 윤지숙은 "출생에 대해 말해주고 난 다음날 다시 찾아왔다"라면서 2년 전을 회상했다.

과거 김혜진은 윤지숙을 찾아와 "엄마를 찾아야겠다는 이유는 핏줄 때문도 아니고 돈 때문도 아니었다"라면서 "그냥 너무 외로웠다. 이 세상에 나 혼자만 숨을 쉬고 있는 기분, 그게 너무 서러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혜진은 "엄마를 보면 좀 낫지 않을까 생각했다 이제 안다. 그거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 미안하다. 당신한테 태어나서. 당신한테 괴물이라서. 안녕, 엄마"라고 이별을 고했다.

윤지숙의 말을 듣던 한소윤은 "언니의 그 말을 듣고 신장 이식을 해주겠다고 한거냐"고 물었고 윤지숙은 "받아줄 수 없어도 살려줄 수는 있지않나 생각했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한소윤은 "(김혜진을) 최소한 사람으로 보신거지 않냐. 괴물이 아니라. 언니가 그걸 알았더라면 그것만으로도 위로가 됐을 것"이라면서 "그리고 우리 언니 괴물 아니다. 우리 엄마, 아빠의 딸이고 내 언니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박보라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원희♥윤지혜 득녀, 결혼 5개...
국가대표 부부 이원희 윤지혜가 득녀했다. 윤지혜는 17일 자...
기사이미지
제시 "가슴성형 감추는 거 웃겨...
'섹션TV 연예통신' 제시가 가슴 성형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털...
기사이미지
"함소원 43살 임신, 남편에 함...
'풍문쇼' 함소원 진화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유벤투스 行' 호날두 "승리 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공식적으로 유벤투스 선수가 됐다. 유...
기사이미지
['식샤를 합시다3' 첫방] 심장...
‘식샤를 합시다3’가 이번에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갔다. 16...
기사이미지
김원희 "연애 15년·결혼 13년,...
김원희가 ‘비디오스타’를 통해 남편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