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쓰릴미' 6人6色 콘셉트 포스터 공개

입력2016.02.29 12:20 최종수정2016.02.29 12:20
기사이미지
뮤지컬 '쓰릴 미' 콘셉트 포스터 / 사진=달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정라진 기자] 2016년 뮤지컬 '쓰릴 미'의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쓰릴 미'는 2007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매년 재공연되며 뮤지컬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공연이다. 올해로 9주년을 맞이한 '쓰릴 미'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새롭게 공개된 2016년 콘셉트 포스터는 기존의 콘셉트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들의 표정과 몸짓을 보다 섬세하고 역동적으로 표현하며 인물에 초점을 두었던 지난 시즌 포스터와 달리 세련된 느낌과 함께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번 2016년 '쓰릴 미' 콘셉트 포스터는 타 공연과 달리 화려한 색채와 현란한 의상, 소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흑백의 대비와 작품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두 인물들 간의 감정들을 각기 다르게 담아내며 뮤지컬 '쓰릴 미'만이 선사할 수 있는 스릴과 긴장감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한 '과연 누가 누구를 조종했는가'라는 메인 카피를 과감히 생략하여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쓰릴 미'는 미국 전역을 충격에 빠뜨린 전대미문의 유괴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다. 단 한 대의 피아노가 만들어내는 음악과 심리 게임을 방불케 하는 남성 2인극의 명확한 갈등 구조는 마니아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왔다. 2016년 '쓰릴 미'는 달 컴퍼니와 프레인 글로벌이 공동제작사로서 함께한다.

극 중 섬세하고 부드러운 '나'에는 2014년 '쓰릴 미'에서 동일한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계속해서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정욱진과 '모범생들' '총각네 아채가게' 등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신예 강영석, '베어 더 뮤지컬' '무한동력'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차세대 뮤지컬 스타 이상이가 캐스팅되었다.

본인을 초인 (뛰어난 인간)이라고 여기는 '그'에는 '데스트랩' '블랙메리포핀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온 임병근이 2013년, 2014년에 이어 더욱 성숙해진 연기로 함께한다. 또 '프라이드' '난쟁이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캐릭터로 사랑 받은 정동화가 2014년 나 역할에 이어 2016년에는 그로 새롭게 돌아온다. 또한 뮤지컬과 드라마를 통해 인지도를 넓혀온 강동호가 2008년 '쓰릴 미' 이후로 다시 한 번 그 역할에 도전하며 오랜만에 무대에 선다.

2007년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소극장 뮤지컬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쓰릴 미'는 오는 6월 12일까지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라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윤태영, 음주운전·접촉사고…"...
윤태영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됐다. 윤태영의 소속사 갤러리나...
기사이미지
이엘·김재욱, "침대 NO·대기...
배우 이엘이 동료 김재욱의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렸다가 때아...
기사이미지
피카소 지세희 "40kg 감량?...
'복면가왕' 피카소는 가수 지세희였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기사이미지
돌아온 김연아, 환호 속 새 갈...
'피겨 여왕' 김연아와 평창 올림픽 스타, 피겨 국가대표 선수들...
기사이미지
정려원 "이상민, 신 같은 존재...
'미우새' 정려원이 이상민에 대한 존경심을 내비쳤다. 20일 ...
기사이미지
"박보검, 남신·엘프·요정…이...
'효리네 민박2'으로 박보검과 마주했던 남성 민박 손님들이 입...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