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레드벨벳-효민 최초 컴백, 청순 섹시 몰려온다

입력2016.03.17 17:30 최종수정2016.03.17 17:30
기사이미지
레드벨벳, 티아라 효민 / 사진=SM엔터테인먼트(레드벨벳), MBK엔터테인먼트(티아라 효민)
원본보기
레드벨벳, 티아라 효민 / 사진=SM엔터테인먼트(레드벨벳), MBK엔터테인먼트(티아라 효민)

[스포츠투데이 김예슬 기자] 레드벨벳과 효민이 17일 저녁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무대를 통해 컴백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7월 7일’과 수록곡 ‘쿨 핫 스위트 러브(Cool Hot Sweet Love)’를 준비했다. ‘7월 7일’은 동화 같은 감성 발라드곡이며 ‘쿨 핫 스위트 러브(Cool Hot Sweet Love)’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R&B 곡. 지난 앨범활동의 상큼한 매력과는 사뭇 다른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티아라 효민도 1년 8개월만에 이날 솔로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스케치(Sketch)’와 ‘골드(Gold)’로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효민의 여성적인 매력이 물씬 드러나는 무대들이 될 예정. 그 어느 때보다도 이번 솔로 앨범에 열정을 드러낸 만큼 이날 ‘엠카’ 무대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개편을 맞은 ‘엠카’에 몇 가지 변화가 눈에 띈다. 먼저 현재 샤이니 키와 씨엔블루 정신이 맡고 있는 MC 자리에 트와이스가 한 달간 인턴MC로 합류한다. 신인다운 발랄함으로 한층 더 상큼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

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코너들 중 하나인 ‘시간을 달리는 차트’는 예전 ‘엠카’ 차트를 기반으로 1위, 혹은 의미 있는 순위의 곡을 커버하는 코너다. 이번 주에는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손담비의 ‘토요일 밤에’와 이효리의 ‘유 고 걸(U-GO-Girl)’을 선보인다. 트와이스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날 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이하이, 마마무, B.A.P, 레이디스 코드, CLC, 우주소녀, 피에스타, 크나큰, 스누퍼, 브레이브 걸스, 뉴이스트, 조정민 JJCC, 보이스퍼, 베베몬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17일(목) 저녁 6시 생방송.

김예슬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노희영 YG푸즈 대표의 독선과 ...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매출 2조 원 신화의 브랜딩 전략가' ...
기사이미지
박채경 음주운전, 500대1 뚫었...
배우 박채경이 만취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알려져 파...
기사이미지
장미여관 해체 "육중완·강준우...
밴드 장미여관이 해체한다. 12일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기사이미지
'끝낸다' 켈리 vs '7차전 가자'...
켈리(SK 와이번스)와 이용찬(두산 베어스)이 팀의 운명을 짊어...
기사이미지
강은탁♥이영아, 일·사랑 다 ...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강은탁 이영아를 향한 응원이 쏟아지...
기사이미지
한석규 부친상, 12일 발인…촬...
배우 한석규가 부친상을 당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