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이스쇼 ‘'올댓스케이트', 4일 막오른다

입력2016.06.02 10:33 최종수정2016.06.02 10:33
기사이미지
박소연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도곤 기자] 해외 피겨스타들과 국내 피겨 주역들이 출연하는 올댓스케이트 2016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목동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된다.

주최사인 올댓스포츠는 "세계 정상급 해외 스케이터들과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어우러져 열정과 실력, 피겨 스케이팅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가 2년만에 다시 팬들을 찾는다"라며 "2014년 이후 2년만의 부활인데다, 평창올림픽을 20개월 앞두고 대중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아이스쇼에는 2016세계선수권대회 은메달리스트 애슐리 와그너(미국)를 비롯해 엘레나 라디오노바(러시아, 2015 세계선수권 동메달), 데니스 텐(카자흐스탄, 2014 소치올림픽 동메달) 등 해외 초청 선수 8명과 박소연, 유영, 임은수, 안소현, 이준형, 김진서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8명이 어우러져 두 시간 동안 감동을 선사한다. 2014년 세계선수권 우승자인 안나 카펠리니-루카 라노테(이탈리아), '빙판위의 엔터테이너'인 미샤 지(우즈베키스탄) 등 세계 최정상의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스타들이다.

이번 아이스쇼의 주제는 'The Dream'이다. 새로운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이라는 의미다. 꿈을 꾸는 자에게만 비로소 불가능이 가능이 되는 도전의 문이 열리고, 희망이 생긴다. 그 여정에서 좌절도, 환희도 생겨나기 때문이다. 한국 피겨를 생각해도 의미있는 주제다.

흥미로운 무대들이 눈길을 끈다. 와그너는 2016년 세계선수권 은메달을 따낸 흡인력 강한 쇼트 프로그램(Hip Hip Chin Chin)과 함께 새 갈라 Dangerous Woman(아리아나 그란데)을 선보이고, 한국 피겨 간판 박소연을 비롯해 유영, 임은수, 안소현 등 한국 여자 싱글 4명은 인기그룹 트와이스의 음악에 맞춰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다. 미샤 지는 빅뱅과 위너의 곡으로 2개의 공연 프로그램을 모두 K팝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번 공연은 링크장 눈높이에 특설좌석(KISS&CRY석. R석)이 마련돼 최정상 현역 스케이터들의 연기를 손에 잡힐 듯 감상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목동링크는 원래 2층부터 관중석이 있어 내려다 보아야하는 구조이지만 이번 공연 특설좌석에 앉은 관객들은 선수들의 연기를 눈높이로 불과 1~3m 앞에서 지켜볼 수 있다.

주최측인 올댓스포츠는 "이번 캐스트는 국내외 출연진 전원이 현역선수들이다. 2018년 평창올림픽, 나아가 2022년 베이징올림픽 등 피겨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며 "30도를 오가는 무더위속에 연휴기간 시원한 아이스링크에서 피겨의 감동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공연은 마지막날인 6일 오후 3시10분 SBS-TV(공중파)와 네이버스포츠(인터넷)를 통해 생중계된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노출신 공방' 곽현화vs이수성,...
개그우먼 곽현화와 이수성 감독의 법정 공방이 대법원까지 간...
기사이미지
김미화 "이명박 거리 활보 어이...
배우 김미화가 피해자 조사를 받기 위해 검찰에 출석했다.19일...
기사이미지
설경구 흥행 부진의 늪 탈출 [s...
배우 설경구가 '살인자의 기억법'을 통해 드디어 흥행 부진을 ...
기사이미지
'양신' 양준혁, 10억원대 사기 ...
삼성 라이온즈의 전 야구선수 '양신' 양준혁이 10억원 대의 사...
기사이미지
[TV스틸러]'아르곤' 조현철, 매...
브라운관에서 들려오는 익숙한 목소리, 어디선 본 듯한 얼굴. ...
기사이미지
"이제 2장 시작"… 방탄소년단,...
"이제 2장 시작이다. 저희에겐 역사적인 날이고 자리다."보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