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예능 '바벨250' 내부 시사 호평 일색… 관전 포인트 3

입력2016.07.11 10:27 최종수정2016.07.11 10:27
기사이미지
바벨250 / 사진=tvN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tvN이 월요일 밤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바벨250'이 베일을 벗는다.

'바벨250'이 11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바벨250'은 브라질, 프랑스, 베네수엘라, 러시아, 중국, 태국, 한국 7개국에서 온 청년들이 남해 다랭이 마을에 모여 각자의 모국어로만 소통하며 글로벌 공통어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언어, 문화, 가치관이 다른 7개국 청년들이 한 공간에 모여 함께 생활하며 '불통'을 '소통'으로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시청자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진행된 '바벨250' 첫 내부 시사 결과 참신한 기획과 완벽한 캐스팅이 빚어낸 결과물에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 #불통 #과연 #소통 #가능할까?

'바벨250' 출연자는 총 7명이다. 브라질, 프랑스, 베네수엘라, 러시아, 중국, 태국, 한국으로 한국인 이기우를 제외한 6명의 외국인들은 '한국어'를 전혀 하지 못한다. 심지어 태국인을 제외한 출연자가 한국에 방문한 경험도 없다고 한다. 7명의 글로벌 청년들은 남해 다랭이마을에 모여 각자의 모국어만을 사용하며 불통을 소통으로 바꿔나갈 수 있을까?

◆ #개성 #확실 #캐릭터

'바벨250에는 캠핑과 서핑을 좋아하는 한국의 키다리 배우 이기우를 비롯해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개막식 삼바 메인 댄서로 활약할 예정이라는 삼바 챔피언 마테우스, 미스 베네수엘라 출신 미셸 마리에 베르톨리니 아라케, 태국의 1조부자 타논 바라야, 프랑스 훈남 배우 니콜라 포르티에, 성룡 콘서트 디렉터로 활약한 중국의 천린, 러시아 엘프녀로 SNS 스타로 떠오른 미녀 여대생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한다. 생김새도, 성격도, 가치관도 다른 이들이 한 곳에서 공통체 생활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드러나는 7인 7색 캐릭터가 시청자에게 폭소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공동체생활 #자급자족 #글로벌공통어제작

'바벨250' 첫 방송에서는 남해 다랭이마을에 모인 7명의 글로벌 청년들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이들은 한번 촬영에 들어갈 때마다 4~5일간 함께 지내며 매일 리더를 선출하고, 삼시세끼 밥상을 차려 먹고, 노동을 통해 가치를 창출해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매일 밤, 이들을 소통하게 할 단 하나의 언어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최대 목표로 해야 한다. 과연 이들의 공동체 생활과, 글로벌 공통어 제작은 순탄하게 흘러갈까?


장민혜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빠른 ...
가수 마이크로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사기설과 관련해...
기사이미지
'국가부도의 날' 절망스러웠던 ...
너무도 절망스럽고 원통했던 국가부도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의...
기사이미지
판빙빙 중국 공산당 입장 옹호...
탈세 논란 이후 망명설, 납치설 등의 소문에 휩싸인 중국 톱스...
기사이미지
봉사활동 조작의혹 안바울, 대...
대한유도회가 병역특례 봉사활동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국가...
기사이미지
['제3의 매력' 종영] 작가 필력...
'제3의 매력'이 뒷심을 잃고 휘청이더니 결국 찝찝함 속에 막...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