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이근호,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 개최

입력2016.08.23 13:25 최종수정2016.08.23 13:25
기사이미지
이근호 /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출신의 제주 유나이티드 공격수 이근호가 유소년자선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8월 28일(일) 남양주종합운동장 메인스타디움과 보조경기장에서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가 열린다.

이근호 선수가 개최하는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각 연령별 축구대회뿐만 아니라 이근호 선수와 연예인들이 함께하는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에 개그맨(이휘재, 이수근, 김인석, 정주리)과 가수 및 그룹(울랄라세션, 위대한 탄생 출신 이미소, 배드키즈, 리브하이) 그리고 탤런트(정정아)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재능기부를 약속했으며, 참가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당일 참석하지 못하는 축구선수 및 셀럽들이 애장품을 기증하여, 자선경기에 간접적으로 참여하기로 약속했다. 기증된 애장품으로 경기 당일 자선바자회 및 특별한 경매가 진행되며, 그 수익금은 다시 좋은 일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승리가 목적이 아닌, 즐기는 축구를 하는데 있으며, 이 같은 대회의 취지에 따라, 본선 토너먼트 시 조별리그 결과에 따라 상위그룹과 하위그룹으로 나누어 전체 참가팀이 본선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참가팀 대상으로 이근호 선수와 함께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전국의 취미반 클럽팀(총 60팀)이며, 참가비는 자선단체를 통해 기부된다.

또한 본 대회에 축구선수 및 연예인 뿐만 아니라 푸르메재단, 축구사랑나눔재단, 남양주시, 미즈노, 코카콜라, 마이크로킥보드, 남양주 베리굿 병원, 낫소, K WAVE, 어베인 뮤직 엔터테이먼트, 디랩코리아에서 대회운영을 위해 후원을 하는 등 다양한 곳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기부문화 확산과 유소년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리기 위한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의 대회요강 및 내용, 신청서 다운로드는 이근호 유소년자선축구대회 밴드 (http://band.us/@keunhocup)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2의 소녀시대' 걸그룹 네이...
'제2의 소녀시대'로 기대를 모으는 신예 걸그룹이 데뷔한다. ...
기사이미지
'정우성 저격' 윤서인, 실검 1...
웹툰 작가 윤서인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 사진...
기사이미지
"저 배우 누구?" 충무로가 발...
매년 충무로에는 새로운 스타가 등장한다. 기존에 주목받지 못...
기사이미지
러시아·우루과이, 16강 진출 ...
개최국 러시아, 남미 전통의 강자 우루과이가 2018 러시아 월...
기사이미지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성추...
한 재일교포 여배우가 배우 조재현에게 과거 성추행을 당했다 ...
기사이미지
올해 흥행 영화 TOP 7…외화가 ...
2018년 상반기 박스오피스는 외화가 점령했다. 그중에서도 마...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