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낭만닥터 김사부' 출연 확정…한석규·서현진과 호흡

입력2016.09.24 09:58 최종수정2016.09.24 09:58
기사이미지
김민재 / 사진=CJ E&M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배우 김민재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 합류한다.

24일 김민재의 소속사 CJ E&M은 김민재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강은경 극본, 유인식 연출)’에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누군가를 이기고 싶어 의사가 된 남자와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어서 의사가 된 여자가 ‘낭만닥터’ 김사부를 만나 삶의 가치를 깨닫는 내용을 담은 ‘휴먼 성장 낭만 메디컬 드라마’이다.

김민재는 극 중 돌담병원 실력파 남자 간호사 박은탁 역에 최종 캐스팅되어 열연할 예정이다.

그동안 ‘두번째 스무살’, ‘처음이라서’ 등 많은 드라마들을 통해서 맑고 깨끗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김민재가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지 기대를 모은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괴짜 의사이자 신의 손이라 불렸던 김사부 역에 한석규, 자신만만 외과 전문의 강동주 역에 유연석, 열혈외과 의사 윤서정 역에 서현진을 비롯해 주현, 임원희, 변우민, 진경 등 특급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큰 화제가 됐다.

또한, ‘호텔리어’, ‘제빵왕 김탁구’,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이래’ 등 남다른 필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강은경 작가와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미세스 캅’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뽐냈던 유인식 PD가 손잡은 작품으로 새로운 ‘대박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김민재는 올해 상반기 MBC MBig TV ‘꽃미남브로맨스’와 MBC ‘마이 리틀 베이비’에 출연하여 유망주 배우로 자리매김 했으며, 현재는 ‘낭만닥터 김사부’ 준비에 매진하며 배우로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후속으로 오는 11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빠른 ...
가수 마이크로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사기설과 관련해...
기사이미지
'국가부도의 날' 절망스러웠던 ...
너무도 절망스럽고 원통했던 국가부도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의...
기사이미지
판빙빙 중국 공산당 입장 옹호...
탈세 논란 이후 망명설, 납치설 등의 소문에 휩싸인 중국 톱스...
기사이미지
봉사활동 조작의혹 안바울, 대...
대한유도회가 병역특례 봉사활동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국가...
기사이미지
['제3의 매력' 종영] 작가 필력...
'제3의 매력'이 뒷심을 잃고 휘청이더니 결국 찝찝함 속에 막...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