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BS연기대상' 조정석♥공효진부터 이준기♥아이유까지, 베커상 영예는 누구

입력2016.12.29 14:06 최종수정2016.12.29 14:06
기사이미지
2016 SBS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후보 / 사진=SBS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SBS ‘2016 SAF 연기대상’의 ‘베스트 커플상’후보들의 키스장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어워즈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saf.sbs.co.kr/2016)내 ‘연기대상’코너에서는 2016년 SBS드라마를 빛낸 극중 커플들이 일제히 공개되었고, 30일 밤 12시까지 네티즌을 상대로 투표가 진행중이다.

특히 홈페이지와 SBS 페이스북과 유투브에서는 이들 커플들의 인상깊었던 키스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면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우선 ‘질투의 화신’속 공효진과 조정석의 ‘탈의실키스’가 있다. 이 장면은 방송당시 화제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캐스트기준으로 현재 249만여 클릭수를 기록하며 2016년 극중 키스중 가장 많이 본 영상으로 기록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던 것.

그리고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전지현과 이민호이 선보인 ‘수중키스’, ‘닥터스’의 김래원과 박신혜의 ‘마음확인 키스’, ‘낭만닥터 김사부’의 유연석과 서현진의 ‘기습키스’, ‘미녀 공심이’속 남궁민과 민아의 ‘취중키스’도 함께 공개되었다.

또한 영상에는 ‘우리 갑순이’의 송재림과 김소은이 나무기둥에 기대서 키스하는 모습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이준기와 이지은의 ‘사랑확인키스’도 이어졌다. 한편, ‘대박’의 장근석과 여진구, 이른바 브로맨스커플과 ‘질투의 화신’의 이미숙과 박지영이 이룬 워맨스 커플의 애틋하고도 아웅다웅하는 모습도 담기면서 많은 관심을 이끈 것이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연기대상의 ‘베스트 커플상’후보들은 키스장면에서도 기억에 오래 남을 만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라며 “과연 이들중 누가 베스트커플로 선정될지 본방송을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장근석과 민아, 그리고 이휘재가 진행하는 SBS ‘2016 SAF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토요일밤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펼쳐진다. ‘베스트커플상’ 영예를 안을 커플은 31일 시상식 현장에서 직접 공개될 예정이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숨바꼭질' 종영] 이유리X송창...
'숨바꼭질'의 개연성은 이유리 송창의였다. 17일 MBC 주말드...
기사이미지
신봉선 눈물 "장동민 때문에 매...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장동민이 신봉선에게 사과를 전했다. ...
기사이미지
이승윤 매니저 "'나는 자연인이...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중인 이승윤이 촬영 전 매니저와 일...
기사이미지
'황의조 골' 한국, 호주에 종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호주를 상대로 아쉬운 무승부를 ...
기사이미지
김영희 셀럽파이브서 빠진 이유...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개그우먼 김영희가 빠진 4인 체제로 그룹...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