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현우♥이세영, 그냥 사귀면 안 돼요?…최소 썸[텔리뷰]

입력2017.02.17 08:00 최종수정2017.02.17 08:00
기사이미지
해피투게더 현우 이세영 / 사진=KBS2 해피투게더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해피투게더' 현우 이세영이 드라마만큼 달콤한 모습을 보여줬다.

16일 밤 방송된 KSB2 '해피투게더'는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연예계 대표 사람친구 사이인 이계인-박정수, 송은이-김영철, 이세영-현우가 출연했다.

이날 현우와 이세영은 팔짱을 끼며 등장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이계인-박정수, 송은이-김영철도 포옹을 하며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현우는 이세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진짜 만나는 거 아니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네, 아뇨"라고 대답하는가 하면 "잠든 모습이 너무 예뻤다"라고 폭풍 칭찬을 하기도 했다.

이세영은 "현장이 춥다. 제가 안기는 신이 많다. 옷이 얇다 보니 껴안고 있다. 영하 7~8도다. 코트 입고 찍으니까 춥다"라며 화기애애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또 이세영은 현우와 친해지게 된 이유에 대해 "같이 붙어 있고 (제 캐릭터가) 주로 구애하다 보니 스킨십도 많이 하고 애교도 부린다. 애드리브로 윙크하거나 그러면 어색할 법도 한데 잘 받아줬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해받지 않았냐고 묻자 이세영은 "어차피 작품 끝나면 다 밝혀질 거"라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고 현우는 "컷 하면 부끄러워한다. 오해할 정도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현우는 "키스신을 세영 씨한테 배웠다. 공중파에서는 많이 움직이면 안 된다. 케이블로 넘어가면 입술을 움직일 수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이세영은 "저희가 막내 커플이고 귀여움받아야 한다. 순수해 보였으면 했다. 첫 키스신 찍을 때 (현우가) 숨을 안 쉬더라"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두 사람의 평소 메시지 내용도 공개됐다. 이세영이 '오빠 뭐해"라고 물은 뒤 계속 답이 없자 현우는 시간 간격을 두고 답장을 세 번이나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세영은 "(제작진이) '뭐해?'라고 물어보라고 하셔서 그랬다"라고 답장을 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거짓말 탐지기로 두 사람의 마음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현우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없었다"라는 이세영의 말과, "이세영이 여자친구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적 없다"라는 현우의 말은 진실로 나와 아쉬움을 자아냈다.

종영이 다가오는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네 커플 중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현우와 이세영. 두 사람은 드라마 밖에서도 다정하고 달콤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작품과는 다소 달랐지만 이날 '해피투게더'에서 보여준 현우와 이세영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뭔가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길 바라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 증폭시켰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T이슈] 이윤택 사건일지, 성...
연극 연출가 이윤택이 성추행과 성폭행 폭로로 빚어진 논란에 ...
기사이미지
'게이트' 임창정 "최순실 소재?...
배우 임창정이 영화 '게이트'가 최순실 국정농단 소재를 연상...
기사이미지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초...
개그맨 유재석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 19일 유재석 소속사...
기사이미지
'아, 0.01초!' 차민규, 500m 아...
0.01초가 승부를 갈랐다. 차민규가 올림픽 신기록을 세웠음에...
기사이미지
정상수, 女 위협에 폭력적인 행...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정상수로가 여성들에게 위협을 가하고...
기사이미지
'나는 자연이다' 윤택 "아내와 ...
개그맨 윤택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MBN ‘나는 자...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