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살차이' 황승언, 맥심 화보 포토샵 논란? 맥심 측 "원본 공개하고 싶다"

입력2017.02.17 09:10 최종수정2017.02.17 09:10
기사이미지
황승언 / 사진=맥심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배우 황승언이 '열살차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남성 잡지 맥심 화보가 재조명돼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열살차이'에서는 황승언이 김동영 작가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동영 작가는 "이거 꺼낼까 말까 하다가 분위기 봐서 꺼내야겠다고 생각했었다"라며 황승언이 표지 모델로 등장했던 맥심을 꺼내 들었다.

민망해하던 황승언은 부끄러웠는지 "근데 이거, 제가 이런 거 얘기해도 되나. 저도 몰랐는데 포토샵이 들어갔더라고요"라며 폭탄 발언을 했고, 방송 직후 관련 기사가 쏟아지며 당시 황승언의 맥심 표지가 다시 이슈에 올랐다.

공개된 화보 속 황승언은 수면 위에 살짝 드러난 몸매를 자랑하며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새로운 반전매력을 뽐냈다. 일부 누리꾼들은 "보정이라니 실망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고, "딱 봐도 엉덩이는 보정"이라는 댓글이 한 포털 사이트 베스트 댓글에 오르기도 했다.

이런 반응에 대해 당시 화보촬영을 담당했던 에디터와 이영비 편집장은 "사진 색감이나 머리카락 좀 정리하긴 했지만, 몸매는 손댈 게 없었다. 댓글 단 분에게 원본 사진 보여주고 싶다" "너무 겸손한 거 아닌가, 저 표지가 나오고 쏟아졌던 과한 관심이 부담스러웠나보다. 사진을 만질 줄 아는 전문 포토라면 누구나 알 거다. 저 엉덩이는 포토샵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답했다. 졸지에 황승언은 역대 맥심 표지모델 중 가장 겸손한 스타로 등극했다는 후문.


장민혜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지코♥설현 재결합 증거 살펴보...
지코 설현 재결합 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 지코는 설현과 재...
기사이미지
하지원표 의사가 기대될 수 밖...
다수의 드라마를 흥행시킨 배우 하지원. 오는 30일 첫 방송예...
기사이미지
'공범자들'과 함께 재시작된 MB...
'공범자들'은 KBS와 MBC 공영방송에 그간 어떻게 외압이 작용...
기사이미지
백승호, 지로나FC로 완전 이적...
백승호가 지로나FC에 새둥지를 틀었다.지로나는 21일 구단 공...
기사이미지
'컴백' 선미, YG 입고 더 활짝...
가수 선미가 더 강렬하고 화끈하게 돌아왔다.22일 오전 서울 ...
기사이미지
B.A.P·엑소·방탄소년단·젝스...
9월은 보이그룹의 출격이 이어진다.B.A.P(비에이피)는 22일 자...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