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1/3, 벌써부터 난리난 'Love&Live' MV 공개

입력2017.03.13 08:50 최종수정2017.03.13 08:50
기사이미지
이달의 소녀 1/3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유닛 이달의 소녀1/3 '지금, 좋아해(Love&Live)'가 베일을 벗는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달의 소녀의 유닛 이달의 소녀 1/3의 첫 번째 앨범 'Love&Live'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초대형 데뷔 프로젝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달의 소녀 첫 유닛 이달의 소녀 1/3은 봄처럼 싱그럽고 화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 12일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긴장한 기색 없이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으로 '유앤미 투게더'와 '지금, 좋아해(Love&Live)'를 완벽하게 소화해 대중들에게 완벽한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는 이달의 소녀 1/3의 색깔을 정의하는 걸스팝 스타일의 곡으로, 봄이 깨어나듯 점점 불어나는 리듬감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는 노래.

정식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된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와 홍콩을 배경으로 네 명의 멤버가 육상부 콘셉트로 뮤비에 등장해 청량감 넘치고 상큼발랄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밴드 트랙스 멤버 김정모가 기타 피처링한 '인투 더 뉴 하트(Into the New Heart)'서브 타이틀곡 '유앤미 투게더(You and Me Together)' 동화 같은 '페어리 테일(Fairy Tale)' 좋아하는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받기를 바라는 마음을 그린 '3월을 기다려(Valentine Girl)' 등이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이달의 소녀 1/3은 방송 출연 한 번 없이 '이니스프리' 모델로 발탁되는 등 걸그룹 기대주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첫 번째 앨범 'Love&Live'는 오는 14일에는 오프라인 발매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빠른 ...
가수 마이크로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사기설과 관련해...
기사이미지
'국가부도의 날' 절망스러웠던 ...
너무도 절망스럽고 원통했던 국가부도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의...
기사이미지
판빙빙 중국 공산당 입장 옹호...
탈세 논란 이후 망명설, 납치설 등의 소문에 휩싸인 중국 톱스...
기사이미지
봉사활동 조작의혹 안바울, 대...
대한유도회가 병역특례 봉사활동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국가...
기사이미지
['제3의 매력' 종영] 작가 필력...
'제3의 매력'이 뒷심을 잃고 휘청이더니 결국 찝찝함 속에 막...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