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신화창조 19주년 선물, 자체제작 리얼리티 '신화 만 18세'공개

입력2017.03.20 18:10 최종수정2017.03.20 18:11
기사이미지
신화 / 사진=신화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신화가 100% 자체제작 리얼리티로 팬들에게 데뷔 19주년 선물을 선사한다.

데뷔 19주년을 맞이한 신화가 오는 24일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V LIVE+) '신화 만 18세'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데뷔 19주년을 보낸다.

'신화 만 18세'는 데뷔 19주년을 맞아 가평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 신화 멤버들이 펼치는 자체제작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신화의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담아 선보이는 신화만의 특별한 예능 프로그램.

특히 '신화 만 18세'의 첫 방송은 특별히 신화의 데뷔 19주년에 맞춰 방송될 것으로 전해져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화 만 18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신화 멤버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 전 과정에 모두 참여해 만든 100% 자체제작 리얼리티로 정해진 대본과 연출 없이 리얼 상황 속에서 멤버들의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자유롭게 담아내는 등 신화만의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또 총 6회의 본 방송을 포함해 비하인드 스토리 6회를 패키지 상품에 더해 본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솔직한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 선보이며 방송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 만 18세'에는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은 신화가 멤버들의 자유분방함과 솔직 담백한 모습을 아낌없이 담아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6월 17일, 18일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승수 공개 구혼 "혼술도 지겨...
배우 김승수가 공개 구혼을 했다.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
기사이미지
'착한글래머' 김가은 "샤워 촬...
'착한글래머' 김가은이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놨다.24일 서울 ...
기사이미지
에이미 근황 공개…결혼 앞두고...
방송인 SNS 활동을 재개하며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에이미는 2...
기사이미지
'몬스터 부활' 류현진, 6이닝 1...
'코리안 몬스터'가 돌아왔다. 류현진(LA 다저스)이 올 시즌 네 ...
기사이미지
'프듀101' 본투비 아이돌, 박지...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이 3분도 안 되는 짧은 시간동안...
기사이미지
X파일, 공개열애 톱스타 두 얼...
#얼굴도 마음도 특급이야, 남상미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