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KLPGA 홍보모델 공개…고진영·김해림·박결·홍진주 등 10人

입력2017.03.21 11:52 최종수정2017.03.21 11:52
기사이미지
고진영 김해림 박결 홍진주 / 사진=KLPGA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17년 제9대 KLPGA 홍보모델'을 공식 발표했다.

홍보모델은 지난해 KLPGA투어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투어 활동 선수 제외) 중 투표를 통해 선정했으며, 올해부터는 기존 언론사, 타이틀스폰서 투표에서 일반인 온라인 투표까지 범위를 확대했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17년 제9대 홍보모델은 고진영, 김지현, 김해림, 박결, 배선우, 오지현, 이승현, 장수연, 허윤경, 홍진주(가나다순) 이상 총 10명이다.

고진영과 김해림, 박결, 홍진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보모델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허윤경은 제7대 홍보모델 이후 2년 만에 홍보모델에 합류했다.

김지현, 배선우, 오지현, 이승현, 장수연 등 지난해 KLPGA투어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인 실력파 선수 5명은 올해 처음 홍보모델로 선정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올해는 KLPGA 프로 선수 10명과 함께 곧 발표할 KLPGA의 공식 캐릭터가 함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KLPGA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일 캐릭터의 이름과 얼굴은 곧 공개된다.

지난해 홍보모델은 골프 대중화 및 팬과의 유대감 형성을 위한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고, 자선 활동에 앞장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에도 홍보모델은 더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KLPGA 홍보에 앞장선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스튜디오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골프웨어, 캐주얼, 드레스의 3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해 필드에서 카리스마를 내뿜던 선수들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지수 "관심 갖고픈 사람 있어...
김지수가 '외썸'을 타는 중이라고 고백했다.김지수는 24일 밤 ...
기사이미지
EXID, 화보 비하인드 컷 '치명...
EXID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25일 걸그룹 EXID의 소속사 ...
기사이미지
['윤식당' 첫방]나영석이 이번...
'윤식당'이 신선한 조합과 알찬 구성으로 힐링을 선사했다.24...
기사이미지
'고등래퍼' MC그리, 결국 敗했...
김동현이 이동민과의 1:1 대결에서 패했다.24일 밤 방송된 Mne...
기사이미지
'구태' 슈틸리케호, '새로운' ...
선수 개개인의 기술적인 면은 여전히 한국이 앞섰다. 그러나 팀...
기사이미지
김규선 동갑 남친과 조용한 결...
배우 김규선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김규선 소속사 젤리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