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파격 상반신 시스루룩 '농염'[ST포토]

입력2017.04.21 08:09 최종수정2017.04.21 08:09
기사이미지
배두나 / 사진=하이컷 제공
원본보기

기사이미지
배두나 / 사진=하이컷 제공
원본보기

기사이미지
배두나 / 사진=하이컷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배우 배두나가 감성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배두나는 20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벨벳 질감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는 입술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최소한의 색감으로 진행됐다. 입술 위에 얹어지는 색의 감도에 따라 표정과 포즈로 그 느낌을 전달해야 하는 까다로운 작업. 배두나는 때론 신비롭게, 때론 강렬한 감성으로 메이크업 화보를 이끌어갔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와 여리여리한 느낌의 베이비 핑크 입술로는 신비로운 이미지를 만들었고, 분위기 있는 음영 눈매와 선명한 벨벳 레드 오렌지 입술로는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다. 풍성하고 긴 속눈썹과 화사한 코럴빛 핑크 입술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두나는 현재 tvN 드라마 ‘비밀의 숲’을 촬영 중이고 우민호 감독의 새 영화 ‘마약왕’ 촬영도 6월쯤 시작할 예정이다. 또 5월 초엔 워쇼스키 자매 감독의 미국드라마 ‘센스8’ 시즌2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배두나는 “‘비밀의 숲’은 4월말 종료를 목표로 촬영하고 있다. ‘센스8’은 4월 26일 전후로 미국에서 프리미어 행사를 갖는데 아무래도 촬영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긴 힘들 것 같다. 6월초부터는 ‘마약왕’에 집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배두나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호흡을 맞추는 조승우에 대해 “조승우씨는 작품 분석을 사전에 너무나 철저하게 해온다. 리허설 할 때 이미 완벽하게 준비돼 있다. 드라마의 99%를 끌고 가는 원톱 주인공이자 우리 작품의 든든한 기둥”이라고 전했다.

배두나는 영화 ‘마약왕’ 출연을 결심한 것에 대해 “송강호 선배를 배우 중에 가장 존경한다. 선배와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건 나에게 좋은 기회다. 하나 더 이유를 꼽자면 안 해 본 역할이었다. 그동안 ‘플란다스의 개’나 ‘고양이를 부탁해’ 같은 이미지가 오래 남아 있었다. 묘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내뿜는 로비스트 역할은 그전까지의 배역들과는 다를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배두나의 뷰티 화보는 20일 발간된 ‘하이컷’ 19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추리의 여왕' 종영]최강희X권...
'추리의 여왕'이 시즌2를 암시하며 종영했다.25일 밤 방송된 K...
기사이미지
엄상미 선을 넘다, 아찔한 손길...
엄상미가 우월한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엄상미가 모델로 활약...
기사이미지
'해투' 조인성, '인성 甲'부터 ...
배우 조인성이 특유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해피투게더' 500회...
기사이미지
박성현, 볼빅 챔피언십 1R 공동...
박성현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볼빅 챔피언십 첫날 공...
기사이미지
브레이브걸스 유정, 눈 둘 곳 ...
그룹 브레이브 걸스 유정이 베이글의 정석을 보여준 맥심(MAXI...
기사이미지
서지혜 "집안 어려워 빨리 돈 ...
'인생술집' 서지혜가 과거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