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임즈 결승 홈런' MIL, STL에 7-5 승리…오승환 휴식

입력2017.04.21 12:19 최종수정2017.04.21 12:19
기사이미지
에릭 테임즈 / 사진=Gettyimages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밀워키 브루어스가 에릭 테임즈의 활약을 앞세워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 재역전승을 거뒀다.

밀워키는 21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와의 홈경기에서 7-5로 승리했다. 연패에서 탈출한 밀워키는 9승8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3위를 유지했다. 반면 4연승 도전에 실패한 세인트루이스는 6승10패로 지구 최하위에 머물렀다.

테임즈의 방망이가 또 다시 폭발했다. 테임즈는 역전 투런포 포함 2안타 2타점으로 맹활약하며 재역전승을 견인했다. 시즌 8호 홈런을 기록한 테임즈는 이 부문 메이저리그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테임즈와의 맞대결 성사 여부로 관심을 모았던 세인트루이스의 오승환은 팀이 패하면서 등판 기회를 잡지 못했다.

밀워키는 1회초 조나단 빌라르와 에릭 테임즈의 연속 안타로 만든 1사 1,3루 찬스에서 트레비스 쇼의 3점 홈런으로 산뜻한 출발을 했다.

하지만 세인트루이스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세인트루이스는 2회초 야디어 몰리나, 제드 저코의 연속 안타와 랜달 그리척의 볼넷으로 무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이어 콜튼 웡의 주자 일소 3루타로 3-3 균형을 맞췄다. 기세를 탄 세인트루이스는 5회초 맷 카펜터의 솔로 홈런까지 보태며 4-3 역전에 성공했다.

위기의 밀워키를 빠진 선수는 테임즈였다. 5회말 1사 1루 상황에서 등장한 테임즈는 세인트루이스 선발투수 카를로스 마르티네즈의 2구를 공략해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역전 투런 아치를 그렸다. 시즌 8호 홈런. 상승세를 탄 밀워키는 6회말 젯 밴디의 2점 홈런까지 보태며 순식간에 7-4로 도망갔다.

세인트루이스는 8회초 저코의 솔로포로 추격에 나섰지만 승부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결국 경기는 밀워키의 7-5 승리로 종료됐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서희, 페미니스트부터 관종 ...
그룹 빅뱅 멤버 탑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재판을 받은 한서...
기사이미지
신주아 "태국인 재벌남편 재산?...
신주아가 태국인 남편 재산을 언급했다.최근 방송된 TV조선 '...
기사이미지
김동성 "아내와 이혼 안 했다"
쇼트트랙 메달리스트 김동성이 최순실 사건 이후 7개월 만에 ...
기사이미지
'이승우 제외' 신태용호, '100%...
신태용 감독이 '100% 해외파'로 구성된 10월 유럽 원정 대표팀 ...
기사이미지
이하늬 "영하 16도에 원피스만 ...
'부라더' 배우 이하늬가 영화 16도 한파를 견디며 촬영한 뒷얘...
기사이미지
"'추석특집 2017 아육대', 무기...
MBC 명절 대표 프로그램 '아육대'가 무기한 연기됐다.25일 MBC...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