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은 "소녀 콘셉 탓 성상품화 논란? 인격모독 악플 강경 대응" [ST포토]

입력2017.05.09 08:00 최종수정2017.05.09 08:00
기사이미지
이희은 / 사진=잡지 맥심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국내 인터넷 이용자라면 안 본 적이 없을 그 광고 배너 속 그녀, 이희은닷컴의 이희은 대표가 이번엔 화보 모델로 남성잡지 맥심의 5월호에 등장했다.

모델보다 더 탄탄한 몸매와 과감한 포즈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희은 씨는 이번 맥심 화보에서 과감한 란제리, 보디슈트, 스타킹, 그리고 로맨틱한 레이스와 꽃 장식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뽐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포토그래퍼 이진호 실장은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에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희은 대표는 최근 포토그래퍼 로타와 작업으로 불거진 논란에 대해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어떤 잘못이 있고 또 어떤 부분을 고쳐야 하는지 비판이나 문제 제기가 아니라 저주 섞인 비아냥, 조롱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인격 모독 수준의 악플이 이어졌다.”라고 입을 연 이희은 씨는 “내가 모르는 것이 있다면 열심히 배우고 싶다. 소녀 콘셉트와 성 상품화의 폐해에 대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 하지만 앞으로도 앞으로도 상식 수준 이하의 악플에는 더 강경하게도 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섹시 코드를 담은 사진 작업을 하기 때문에 이희은은 여혐이다’라는 주장에는, “단지 그 주장의 근거가, 내가 란제리 쇼핑몰을 운영하고, 몸매가 드러난 사진을 찍기 때문이라면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나는 남혐도 여혐도 아니다. 그 누구도 혐오하지 않으며 이해의 부족으로 생긴 부족한 부분은 나 역시 배우면서 채우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희은의 소신 발언과 화보가 담긴 맥심 5월호에는 이외에도 '한국의 니키 미나즈' 래퍼 나다의 표지 화보, 국내 최고의 레게 아이콘 가수 스컬, 최근 <쇼미더머니 6> 참가로 화제인 꽃미남 래퍼 더블케이, 헤비메탈 밴드 피해의식과 미스맥심 엄상미, 김소희 등의 화보, 인터뷰 등을 만날 수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장훈 대형 옥외광고판 "월 1...
서장훈의 건물 수익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
기사이미지
소녀시대 태연, 후쿠오카 여행...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일본 여행기를 공개했다.22일 태연은 ...
기사이미지
한고은과 열애 언급 "서러워 오...
박준형이 17년 전 기자회견을 언급했다.22일 방송된 MBC '오빠...
기사이미지
'9회 동점포' 추신수, TEX 역전...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시즌 14호포를 쏘아 올리며 팀의 ...
기사이미지
전소민 훈남 동생..태평양 어깨...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 7주년 기념 1탄 ‘리얼 ...
기사이미지
'SNL9' 레드벨벳, '3분 내 사람...
'SNL9' 호스트 레드벨벳이 특급 매력를 발산한다.호스트 레드...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