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은 "소녀 콘셉 탓 성상품화 논란? 인격모독 악플 강경 대응" [ST포토]

입력2017.05.09 08:00 최종수정2017.05.09 08:00
기사이미지
이희은 / 사진=잡지 맥심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국내 인터넷 이용자라면 안 본 적이 없을 그 광고 배너 속 그녀, 이희은닷컴의 이희은 대표가 이번엔 화보 모델로 남성잡지 맥심의 5월호에 등장했다.

모델보다 더 탄탄한 몸매와 과감한 포즈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희은 씨는 이번 맥심 화보에서 과감한 란제리, 보디슈트, 스타킹, 그리고 로맨틱한 레이스와 꽃 장식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뽐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포토그래퍼 이진호 실장은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에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희은 대표는 최근 포토그래퍼 로타와 작업으로 불거진 논란에 대해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어떤 잘못이 있고 또 어떤 부분을 고쳐야 하는지 비판이나 문제 제기가 아니라 저주 섞인 비아냥, 조롱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인격 모독 수준의 악플이 이어졌다.”라고 입을 연 이희은 씨는 “내가 모르는 것이 있다면 열심히 배우고 싶다. 소녀 콘셉트와 성 상품화의 폐해에 대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 하지만 앞으로도 앞으로도 상식 수준 이하의 악플에는 더 강경하게도 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섹시 코드를 담은 사진 작업을 하기 때문에 이희은은 여혐이다’라는 주장에는, “단지 그 주장의 근거가, 내가 란제리 쇼핑몰을 운영하고, 몸매가 드러난 사진을 찍기 때문이라면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나는 남혐도 여혐도 아니다. 그 누구도 혐오하지 않으며 이해의 부족으로 생긴 부족한 부분은 나 역시 배우면서 채우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희은의 소신 발언과 화보가 담긴 맥심 5월호에는 이외에도 '한국의 니키 미나즈' 래퍼 나다의 표지 화보, 국내 최고의 레게 아이콘 가수 스컬, 최근 <쇼미더머니 6> 참가로 화제인 꽃미남 래퍼 더블케이, 헤비메탈 밴드 피해의식과 미스맥심 엄상미, 김소희 등의 화보, 인터뷰 등을 만날 수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피해자 가족, 살해 범인으로 전...
배산 여대생 피살사건의 피해자 김선희 씨의 가족이 그를 살해...
기사이미지
이파니 눈물겨운 과거 공개..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굳세게 살아가는 방송인 ...
기사이미지
송승헌♥유역비, 중국발 결별설...
배우 송승헌이 유역비와의 결별설을 일축했다.27일 송승헌 측...
기사이미지
커제 잡은 알파고, 바둑계 은퇴...
구글 딥마인드사의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 알파고가 바둑계에...
기사이미지
강다니엘 순위 하락, 논란 역풍...
'프로듀스 101 시즌2' MMO 강다니엘이 지난 6주차 2위를 기록...
기사이미지
김연자 '아모르 파티'에 고삐 ...
'무한도전' 김연자가 크러쉬, 유병재를 춤추게 만들었다. 27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