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6월6일 현충일 개봉 확정

입력2017.05.19 14:43 최종수정2017.05.19 14:43
기사이미지
'미이라' 스틸 / 사진=UPI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압도적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가 마침내 6월 6일 현충일 개봉을 확정했다.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의 첫 베일이 벗겨진다.

올 여름 차원이 다른 스릴을 선사할 ‘미이라’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 입어 6월 6일 현충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는 6월 9일로 개봉일을 정한 북미를 비롯한 영국, 중국 등 주요 국가들보다 3일 빠른 일정으로 대한민국이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미이라’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관람 등급이 15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 되어 ‘미이라’ 시리즈에 익숙한 3040 관객들뿐만 아니라 1020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미이라’가 6월 6일로 개봉을 확정 지으며 6월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킬 것임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2016년 ‘부산행’의 좀비 신드롬에 이어 2017년 대한민국에 ‘미이라’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미이라’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대배우 톰 크루즈,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카리스마 배우 소피아 부텔라에 이어 압도적 존재감을 지닌 배우 러셀 크로우가 영화 ‘미이라’에 합류해 최강의 캐스팅을 완성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어벤져스’ 시리즈 등을 탄생시킨 블록버스터급 제작 사단이 제작에 참여해 2017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올 여름 최강의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6월 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하나 "이세창母 2세 원해..딸...
이세창 정하나 커플이 2세 계획을 밝혔다.정하나는 19일 한 매...
기사이미지
제니퍼 로렌스 "신인시절 누드 ...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신인시절 비참했던 오디션 경...
기사이미지
"조덕제 다 거짓말"…감독, 성...
'성추행 남배우'로 지목된 조덕제가 무죄를 주장하며 억울함을...
기사이미지
정몽규 회장 "책임 통감…빠른 ...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최근 축구대표팀 관련 논란에 대...
기사이미지
지소연, 결혼 한달만 송재희에 ...
배우 지소연이 남편 송재희에게 각방을 선언했다.18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박명수 "한수민 입에 뽀뽀하기 ...
'싱글와이프'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에게 입술 대신 이마나 뺨...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