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6월6일 현충일 개봉 확정

입력2017.05.19 14:43 최종수정2017.05.19 14:43
기사이미지
'미이라' 스틸 / 사진=UPI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압도적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가 마침내 6월 6일 현충일 개봉을 확정했다.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의 첫 베일이 벗겨진다.

올 여름 차원이 다른 스릴을 선사할 ‘미이라’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 입어 6월 6일 현충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는 6월 9일로 개봉일을 정한 북미를 비롯한 영국, 중국 등 주요 국가들보다 3일 빠른 일정으로 대한민국이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미이라’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관람 등급이 15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 되어 ‘미이라’ 시리즈에 익숙한 3040 관객들뿐만 아니라 1020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미이라’가 6월 6일로 개봉을 확정 지으며 6월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킬 것임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2016년 ‘부산행’의 좀비 신드롬에 이어 2017년 대한민국에 ‘미이라’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미이라’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대배우 톰 크루즈,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카리스마 배우 소피아 부텔라에 이어 압도적 존재감을 지닌 배우 러셀 크로우가 영화 ‘미이라’에 합류해 최강의 캐스팅을 완성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어벤져스’ 시리즈 등을 탄생시킨 블록버스터급 제작 사단이 제작에 참여해 2017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올 여름 최강의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6월 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씨스타 해체①, 충격적이란 말...
그룹 씨스타가 해체한다. 그간 단 한차례의 불화설 없이 돈독...
기사이미지
이하늬 육감 몸매 "스스로 아름...
‘몸짱밀크’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
기사이미지
비♥김태희 부부 "임신 15주차...
비 김태희 부부가 임신했다.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기사이미지
[U-20 월드컵]아르헨전 승리, ...
신태용호의 중원 압박에 아르헨티나전 결과가 달렸다. 한국이 ...
기사이미지
클라라, 과감한 비키니 뒤태 '...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클라라 ...
기사이미지
홍상수 "김민희 너무 사랑해.....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칸영화제에서도 당당하게 사랑 표현을...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