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살지 않아..이용그만" 장미인애 한서린 분노 담긴 허웅 열애부인 [st스페셜]

입력2017.06.12 08:29 최종수정2017.06.12 08:29
기사이미지
장미인애 허웅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장미인애가 한이 담김 일침을 가하며 허웅과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지난 11일 한 매체는 배우 장미인애가 허재 아들 허웅과 친한 누나 동생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연계계 관계자 말을 빌어 장미인애 허웅이 지인 소개를 통해 알게 됐으며 시내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SNS상에서도 사랑 표현에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장미인애는 열애설 보도 후 즉시 자신 인스타그램에 "저희 연인 관계 아닙니다"라는 내용을 담은 공식입장을 밝혔다.

장미인애는 자신과 허웅의 열애 보도가 "추측성 기사다. 저희 가족 그리고 그분의 가족분들이 얼마나 놀라셨을지 저 자신 또한 오늘을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고 열애설을 강력 부인하는 동시에 "그만 이용해주세요. 저는 잘못 살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저와 군 복무 중이신 그분께 가족들에게도 피해 가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강한 어조로 열애가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또 장미인애는 "아침7시부터 일어나서 피곤하네. 다들 안하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안하던짓하니 피곤하네요. 주무시죠. 밝은 월요일 맞이하시길? 그리고 죄송합니다. 제 탓입니다. 그러니 더는 저랑 그만 말하자. 그리고 전 현정부가 저의 그동안의 한을 풀어주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오해들 그만하시죠. 죄송합니다. 장미인애 올림"이라는 글을 또 한 번 게재하기도 했다.

앞서 장미인애는 "이용 그만하라"며 열애설을 부인한 뒤 청와대가 조대엽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의 음주운전 적발과 송영무 국방부 장관 후보자 위장 전입 사실을 밝혔다는 기사 제목들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해 다양한 해석을 낳았다.

장미인애는 지난 2013년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디자이너로 활동해온 장미인애는 쇼핑몰 가격 논란이 되며 구설수에 시달렸다. 그런 장미인애가 작품 복귀가 아닌 친분이 있는 허웅과 열애설과 부인 등이 이뤄지며 또 한 번 대중의 가십거리가 됐다.

이에 앞선 일련의 사건들까지 다시 한 번 언급하며 장미인애를 향해 무분별한 악플 및 추측성 댓글을 남기는 것은 오보에 이은 2번 그리고 3번 장미인애를 상처 입히는 게 아닐까.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환생한다면 1순위 내 아들 2순...
배우 차태현이 환생에 대한 질문에 재치있게 답했다. 12일 ...
기사이미지
“구혜선 의견 존중” YG와 14...
배우 구혜선과 YG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이 14년만 종료됐다....
기사이미지
故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 공개 ...
故 최진실 딸 준희 근황이 공개됐다. 최준희 양은 12일 자...
기사이미지
행운의 자책골’ 한국, 북한에 ...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북한에 승리를 거뒀다. ...
기사이미지
홍지민 “9년간 난임, 남편과 ...
배우 홍지민이 남편과 이혼 위기를 겪은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기사이미지
[2017스투영화결산] 홍상수·김...
올해 영화계는 큰 슬픔에 잠겼다. 지난 10월 배우 김주혁이 갑...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